닥터포헤어 현빈 샴푸, 홈쇼핑 방송에서 매진···인기 가속도
S생활 입력 2019-11-08 13:23
수정 2019-11-08 13:52
뉴스룸 기자
사진= 닥터포헤어 제공
글로벌 두피케어 브랜드 닥터포헤어(Dr.FORHAIR,
휴메이저)가 또 한 번의 기록을 만들었다.
CJ오쇼핑에서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인 폴리젠 셀-에너지 1~3차
방송에서 모두 매진을 기록한 데 이어 4차 방송까지 매진을 기록했다. 이미 셀-에너지 샴푸를 경험한 소비자는 ‘사용 후 두피 개운함이 좋다’, ‘다른 탈모샴푸에 비해 뻣뻣함이
적다’, ‘착한 성분으로 유명한 만큼 건강한 두피 관리에 좋다’ 등
긍정적인 후기를 남기고 있으며, 방송 전 미리 주문에서도 폭발적인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한편, 배우 현빈을 브랜드 홍보 모델로
기용하며 ‘현빈 샴푸’로도 유명한 폴리젠 셀-에너지 샴푸는 탈모 증상 완화 기능성 샴푸로 탈모, 모발 볼륨 및
윤기를 한 번에 관리할 수 있다. 세계적인 피부 과학 연구소 독일
더마테스트사의 안정성 테스트에서 EXCELLENT 등급을 획득한 만큼 건강한 두피 케어에 적절한 제품이다. 출시 직후부터 높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으며,
CJ오쇼핑 헤어 신상 1위를 기록, 4차 방송
전부터 누리꾼들의 관심을 끌고있다. / 뉴스룸 column@sedaily.com
뉴스룸 기자 뉴미디어실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미나 “전화받어” 챌린지, 민원 응대 공무원 보호 캠페인까지 확산
- 2 강원랜드, 2024년 강원랜드 멘토링 장학생 모집
- 3 전북개발공사 “익산 부송 데시앙 책임지고 준공”
- 4 휴니드, 강원권 정비지원센터 개소…“성과기반 군수지원체계 마련”
- 5 삼성전자, MSI 열리는 中 청두서 T1과 오디세이 체험 행사 열어
- 6 뉴패러다임, 생성형 AI 활용 실무·피칭 스킬업 교육 프로그램 성료
- 7 사모펀드發 상폐추진 봇물…‘커넥트웨이브’도 증시 떠난다
- 8 예스티, 1분기 영업익 25억…전년비 1,090% ↑
- 9 고금리에 4대 금융 카드사 실적 '희비'…신한·하나·국민은 선방
- 10 [이슈플러스] “외국인 관광객 회복”…유통업계 기대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