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사이언스, 뷰티 브랜드 ‘엘리샤코이’ 中 바이어 행사 성황리 종료
[서울경제TV=배요한기자] 넥스트사이언스 자회사 크로스오버 뷰티브랜드 ‘엘리샤코이’는 지난 6일 반포 더리버(The River)에서 중국 바이어를 대상으로 한 초청 행사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8일 밝혔다.
이번 초청 행사는‘Elishacoy & China’s Connecting Day’ 라는 주제로 중국 주요 유통채널에 엘리샤코이 브랜드 및 신제품 소개를 통해 중국 내저변을 확대하고자 개최됐다. 이날 행사에는 이을규 넥스트사이언스 대표와 김종원 에이치엘비파워 대표, 그리고 김훈 엘리샤코이 대표를 비롯해 중국 바이어 50여명과 왕홍 10명이 참석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는 이슈텔러, 스타티, 쭌님, 하비TV 등 다양한 분야에서 수십만 팔로워를 보유하고 있는 유튜브 및 틱톡 인플루언서들의 참여해 눈길을 끌었다.
에이치엘비(HLB)그룹 진양곤 회장이 B2C사업 진출을 위해 인수한 넥스트사이언스의 자회사 ‘엘리샤코이’는 브랜드와 소비자 사이의 벽을 허무는 ‘관점의 전환’을 시도하며‘9udoº’(구도를 바꾸다) 라는 컨셉으로 여러 셀럽과 함께 콜라보 제품 출시를 진행하고 있으며, 트렌디 하고 감각적인 디자인과 퀄리티로 국내 소비자뿐만 아니라 해외 고객의 높은 기대를 충족시키고 있다.
김훈 엘리샤코이 대표는 “중국, 일본, 필리핀, 말레이시아 등 15개국에 수출되고 있는 엘리샤코이가 이번 중국 바이어 초청행사를 통해 중국 소비자와의 관계를 더욱 견고히 하길 바란다”며 “이러한 행사를 통해 K-뷰티를 더욱 알리고 뷰티 산업의 새로운 변화를 이끌기 위해 지속적인 노력을 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byh@sedaily.com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미나 “전화받어” 챌린지, 민원 응대 공무원 보호 캠페인까지 확산
- 2 [이슈플러스] “외국인 관광객 회복”…유통업계 기대감↑
- 3 전북개발공사 “익산 부송 데시앙 책임지고 준공”
- 4 사모펀드發 상폐추진 봇물…‘커넥트웨이브’도 증시 떠난다
- 5 강원랜드, 2024년 강원랜드 멘토링 장학생 모집
- 6 “에스파와 함께”…미쟝센, ‘퍼펙트세럼’ 신규 광고 온에어
- 7 휴니드, 강원권 정비지원센터 개소…“성과기반 군수지원체계 마련”
- 8 삼성전자, MSI 열리는 中 청두서 T1과 오디세이 체험 행사 열어
- 9 고금리에 4대 금융 카드사 실적 '희비'…신한·하나·국민은 선방
- 10 그로쓰리서치"클리오, 인디브랜드 최강자…올해 최대 실적 전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