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두투어,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대상 수상.. SNS 콘텐츠 호평
관광, 여행 부문 10년 연속 수상
인터넷 콘텐츠, 소비자소통 높은 평가
육현우 모두투어 홍보마케팅부 부서장(가운데)이 13일 서울 중구 한국언론진흥재단 프레스센터에서 열린 '제12회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대상' 시상식에서 수상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사진=모두투어]
[서울경제TV=이민주 기자] 모두투어네트워크(사장 유인태, 이하 모두투어)가 13일 서울 중구 한국언론진흥재단 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제12회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대상' 시상식에서 관광, 여행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모두투어는 소통지수(SNS 채널+프로모션+소통마케팅효과)를 비롯해 콘텐츠경쟁력지수, 운영성 등의 평가에서 종합지수 'AAA 81.80'으로 동종 업계에서 가장 높은 평가을 받으며 이 상을 10년 연속 수상했다.
SNS 이용자를 위한 모두투어의 다양한 정보와 콘텐츠는 소비자의 편의를 우선시하며 높은 만족도를 나타냈으며 테마여행 브랜드와 ‘컨셉투어‘도 기존 패키지여행의 틀을 깨고 여행의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함으로써 소비자의 니즈를 충족시켰다는 분석이다. 수상에 참가한 육현우 모두투어 홍보마케팅부 부서장은 “트렌드에 부합하면서 소비자의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콘텐츠를 개발해 고객 가치를 지속 실현하겠다.”라고 수상 소감을 밝혔다.
대한민국 인터넷 소통대상은 한국인터넷소통협회와 소통콘텐츠연구소가 주관하며 SNS 등 디지털 기반의 소통 마케팅 도구를 활용해 고객과의 적극적인 소통을 펼치고 우수한 성과를 거둔 기업과 기관에게 시상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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