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삼이지, 2020한국브랜드리더대상 '유통(홍삼)' 부문 대상 수상
사진= 홍삼이지 제공
홍삼이지가 한국브랜드대상이 주관하는 2020한국브랜드리더대상 '유통(홍삼)' 부문에서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브랜드리더대상은 2020년 한 해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대한민국 브랜드 시장을 이끌어갈 우수 기업을 선정해 시상하는 국내 유수의 브랜드 시상식이다.
홍삼이지는 국내산 6년근과 미삼 100%를 취급하는 홍삼 유통기업으로 소비자가 신뢰할 수 있는 홍삼제품을 만들어보자는 신념 하나로 시작되어 원재료 값을 아끼기 위한 제품 생산이 아닌 원리원칙에 따라 올바른 상품생산을 하고 있다.
홍삼의 유효성분인 진세노사이드가 가장 많이 분포되어 있는 홍삼 미삼 100%를 사용해 제품을 추출해 홍삼근과 미삼을 섞어서 제품을 생산하는 기존 브랜드와 차별화를 두었다. 인삼의 성숙기라 불리는 국내산 6년근 인삼만을 사용해 설탕과 색소, 방부제를 첨가하지 않은 안전한 홍삼을 표방한다.
또한 사회인에게 버릇처럼 홍삼을 섭취할 수 있도록 홍삼이지만의 자체 제작 텀블러도 제공한다.
한국브랜드대상은 "대한민국 홍삼시장이 빠르게 성장해 나아가면서 가장 중요한 원료를 아끼려는 기업이 많아지고 있다"라며 "그러한 시장 속 원재료의 투명함을 최우선시 하는 홍삼이지의 경영철학에 감사하다. 앞으로도 소비자가 믿고 구매할 수 있는 홍삼 유통 전문 기업으로 성장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미나 “전화받어” 챌린지, 민원 응대 공무원 보호 캠페인까지 확산
- 2 [이슈플러스] “외국인 관광객 회복”…유통업계 기대감↑
- 3 전북개발공사 “익산 부송 데시앙 책임지고 준공”
- 4 “에스파와 함께”…미쟝센, ‘퍼펙트세럼’ 신규 광고 온에어
- 5 카페051, 5월 1일 전국 가맹점 아메리카노 무료 행사 진행
- 6 사모펀드發 상폐추진 봇물…‘커넥트웨이브’도 증시 떠난다
- 7 그로쓰리서치"클리오, 인디브랜드 최강자…올해 최대 실적 전망"
- 8 "전남권 의대유치 공모는 부당" 순천대 불참에 꼬이는 전남도
- 9 강원랜드, 2024년 강원랜드 멘토링 장학생 모집
- 10 휴니드, 강원권 정비지원센터 개소…“성과기반 군수지원체계 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