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 직구 전문 기업 지니집, 2020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
사진= 지니집 제공
지난 17일 (유)지니집코리아(대표이사 이우섭)의 Geniezip(지니집)이 '2020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 시상식에서 생활서비스(해외 직구) 부문 1위로 선정되었다. 지니집은 국내 소비자가 전 세계 상품을 편하게 쇼핑할 수 있도록 배송대행 서비스를 제공하는 해외 직구 전문 기업이다.
한국경제매거진의 한경 BUSINESS가 주최하고 한국 마케팅 포럼이 주관한 2020 한국 브랜드 선호도 1위는 분야별 브랜드들의 소비자 선호도를 세분화하여 평가하고 브랜드별 서비스 및 제품의 질적 우수성을 검증하기 위해 만들어졌다. 이는 소비자들의 현명한 소비활동에 이바지하고 국∙내외 기업체들과 브랜드들의 가치를 제고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미국, 영국, 독일, 중국, 일본, 스페인, 프랑스 등 총 9개국의 11개 해외 거점을 운영하고 있는 지니집은 안정적인 배송대행 서비스를 통해 전 세계의 다양하고 차별화된 상품들을 평균 3~5일 이내에 구개 소비자들에게 배송한다.
특히, 국내 해외 직구 시장의 규모가 커짐에 따라 경쟁이 심화됐음에도 불구하고, 동종업계 중 유일하게 매년마다 인지도와 점유율이 상승 중이다.
지니집 관계자는 "구매력이 높은 30대ㆍ40대 고객 비율이 전체 고객의 74%를 차지하며 핵심 소비층으로 자리잡고 있다. 해외 쇼핑몰 구매 가이드 및 각 국가의 세일 정보 등을 온라인을 통해 다각적으로 제공하는 만큼 많은 소비자들의 홈페이지 방문 및 해외 직구 서비스 신청이 이어지는 중이다."라고 전했다.
한편, 지니집은 아시아나항공, 레드캡투어, eBates, Rakuten 등 국ㆍ내외 메이저 업체들과의 공동 마케팅을 통해 다양한 제휴사 혜택을 상시 제공한다. 더불어 국제구호개발 NGO 단체 월드비전을 통해 수익의 일부를 국내 결식아동을 위한 사랑의 도시락 사업을 후원하며 사회적 책임을 수행하는 기업으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Tag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미나 “전화받어” 챌린지, 민원 응대 공무원 보호 캠페인까지 확산
- 2 전북개발공사 “익산 부송 데시앙 책임지고 준공”
- 3 [이슈플러스] “외국인 관광객 회복”…유통업계 기대감↑
- 4 카페051, 5월 1일 전국 가맹점 아메리카노 무료 행사 진행
- 5 “에스파와 함께”…미쟝센, ‘퍼펙트세럼’ 신규 광고 온에어
- 6 그로쓰리서치"클리오, 인디브랜드 최강자…올해 최대 실적 전망"
- 7 "전남권 의대유치 공모는 부당" 순천대 불참에 꼬이는 전남도
- 8 사모펀드發 상폐추진 봇물…‘커넥트웨이브’도 증시 떠난다
- 9 강원랜드, 2024년 강원랜드 멘토링 장학생 모집
- 10 쿠팡, 1분기 국내 이커머스 관심도 1위 … G마켓·11번가 뒤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