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이세이 미야케]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디자이너 브랜드 이세이 미야케(ISSEY MIYAKE)가 신제품 향수 2종으로, ‘이세이 미야케 넥타 디세이 프레미에르 플뢰르 오드퍼퓸’와 ‘이세이 미야케 퓌지옹 디세이 오드뚜왈렛’을 선보인다고 3일 밝혔다.
‘이세이 미야케 넥타 디세이 프레미에르 플뢰르 오드퍼퓸’은 꽃 시계 (Floral Clock)에서 영감을 받아 탄생한 제품이다. 아침의 아름다움과 밤을 품은 꽃의 정수를 향기로 담아냈다. 톱노트는 아시안 배와 과일향이, 미들 노트는 피오니 어코드와 자스민 향이 어우러졌다. 베이스 노트에서는 샌달우드와 화이트 머스크가 조화를 이룬다.
‘이세이 미야케 퓌지옹 디세이 오드뚜왈렛’은 딥 블루 색 보틀 디자인에 용암을 상징하는 오렌지컬러로 네이밍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화산과 녹아내린 암석의 뜨거움과 차가움이 동시에 교차하는 극명한 대비에 빗대어 이중적인 남성미를 표현했다. 레몬과 샌달우드, 파촐리가 어우러져 우디 아로마틱 향기가 특징이다.
이세이 미야케의 신제품 2종은 시코르 매장에서 구매 가능하다. 넥타 디세이 프레미에르 플뢰르 오드퍼퓸 구매 시에는 ‘넥타 파우치’를, 퓌지옹 디세이 오드뚜왈렛 구매 시에는 ‘퓌지옹 디세이 샤워젤 50ml와 파우치’를 증정한다. 이세이 미야케의 향수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로디세이 EDT 디럭스 미니어처 10ml와 파우치’를 증정한다./dalove@sedaily.com
문다애 기자 보도본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미나 “전화받어” 챌린지, 민원 응대 공무원 보호 캠페인까지 확산
- 2 [이슈플러스] “외국인 관광객 회복”…유통업계 기대감↑
- 3 전북개발공사 “익산 부송 데시앙 책임지고 준공”
- 4 카페051, 5월 1일 전국 가맹점 아메리카노 무료 행사 진행
- 5 “에스파와 함께”…미쟝센, ‘퍼펙트세럼’ 신규 광고 온에어
- 6 그로쓰리서치"클리오, 인디브랜드 최강자…올해 최대 실적 전망"
- 7 사모펀드發 상폐추진 봇물…‘커넥트웨이브’도 증시 떠난다
- 8 "전남권 의대유치 공모는 부당" 순천대 불참에 꼬이는 전남도
- 9 강원랜드, 2024년 강원랜드 멘토링 장학생 모집
- 10 휴니드, 강원권 정비지원센터 개소…“성과기반 군수지원체계 마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