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하고]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하고엘앤에프가 운영하는 펀딩&큐레이션 플랫폼 하고(HAGO)가 가을 의류 및 잡화, 먹거리 등 추석맞이 펀딩 상품을 잇따라 선보인다고 10일 밝혔다. 온라인을 통한 쇼핑과 선물 구입 수요가 늘어난 만큼, 다양한 연령대를 만족시킬 상품들을 순차적으로 준비했다.
패션에 관심이 많은 2030 세대를 겨냥해 버킷백과 액세서리 등을 20일까지 30% 할인가 선보인다. ‘펀프롬펀 캐리 체크 쓰리웨이 버킷백’은 가죽끈 2개와 넓은 끈 1개가 함께 구성된 제품으로 크로스, 숄더, 백팩 3가지 방식으로 착용할 수 있다. 복조리 형태의 버킷백으로 활용도도 높다. 카멜과 네이비 2가지 색상으로 출시됐다..
20대뿐만 아니라 중년층까지도 부담 없이 활용할 수 있는 ‘마티아스 마더 오브 펄 네크리스 세트’도 50% 할인 판매한다. 담수 진주 목걸이와, 14K 골드 링 귀걸이 구성이다. 건강한 먹거리 등 라이프스타일에 투자를 아끼지 않는 3040을 위해 ‘쿠엔즈 버킷 건강 기름 혼합세트’도 15% 할인된 가격에 마련했다. 원적외선으로 저온에서 볶아 만든 참기름과 냉압착 방식의 생들기름으로 구성됐다./dalove@sedaily.com
문다애 기자 보도본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미나 “전화받어” 챌린지, 민원 응대 공무원 보호 캠페인까지 확산
- 2 강원랜드, 2024년 강원랜드 멘토링 장학생 모집
- 3 전북개발공사 “익산 부송 데시앙 책임지고 준공”
- 4 [이슈플러스] “외국인 관광객 회복”…유통업계 기대감↑
- 5 휴니드, 강원권 정비지원센터 개소…“성과기반 군수지원체계 마련”
- 6 사모펀드發 상폐추진 봇물…‘커넥트웨이브’도 증시 떠난다
- 7 삼성전자, MSI 열리는 中 청두서 T1과 오디세이 체험 행사 열어
- 8 예스티, 1분기 영업익 25억…전년비 1,090% ↑
- 9 뉴패러다임, 생성형 AI 활용 실무·피칭 스킬업 교육 프로그램 성료
- 10 고금리에 4대 금융 카드사 실적 '희비'…신한·하나·국민은 선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