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나금융투자, ‘하나 고배당금융테크랩’ 시리즈 누적 판매액 1천억원 돌파!

증권 입력 2020-09-25 15:54 서정덕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 고액 자산가들에게 안정적인 투자처로 급부상

- 판매고 1천억원 돌파 기념 경품 추첨 행사 실시!

[서울경제TV=서정덕기자] 하나금융투자는 25하나 고배당금융테크랩하나 고배당금융테크랩V2’(이하 하나 고배당금융테크랩시리즈)의 누적 판매액이 1천억원을 돌파했다고 밝혔다.

 

하나 고배당금융테크랩은 지난 326일 선보인 하나금융투자의 대표 상품이다. 국내증시는 올해 3월말 코로나19로 단기조정을 보였으며, 국내 기업들은 연일 계속되는 과도한 주가 하락으로 밸류에이션 매력이 높아졌다. ‘하나 고배당금융테크랩은 혼돈의 틈을 공략해 국내 대표 4차 산업 기업인 삼성전자와 안정적 고배당이 강점인 3대 금융지주에 분산 투자하여 수익을 추구하는 상품이다. 글로벌 금융시장이 급락 후 바로 반등에 성공해 안정을 찾으면서 하나 고배당금융테크랩은 주목을 받았다.

 

하나금융투자는 시장 트렌드를 반영하여 투자종목을 확대한 하나 고배당금융테크랩V2’810일 잇달아 출시했다. ‘하나 고배당금융테크랩V2’은 투자대상을 늘린 하나 고배당금융테크랩의 확장판이다. 펀더멘탈 분석과 퀀트 분석을 복합적으로 활용하고 있으며, 적극적인 리밸런싱으로 시장 상황에 빠르게 대응하는 것이 특징이다.

 

하나 고배당금융테크랩시리즈는 저금리로 투자처를 잃은 손님들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특히 고액자산가들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으며, 증권과 은행이 협업해 많은 손님들이 상품을 만날 수 있도록 하고 있다.

 

기온창 하나금융투자 IPS본부장은 코로나19는 투자자들에게 투자의 기회를 제공한 글로벌 이벤트라며 “‘하나 고배당금융테크랩시리즈는 꾸준한 리스크 관리와 차별적인 운용으로 안정적인 수익을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하나금융투자는 누적 판매액 1천억원 돌파를 기념해 가입 손님에게 추첨을 통해 럭셔리 가전제품을 선물로 주는 감사 행사를 연말까지 실시한다. LG트롬 스타일러, LG코드제로 청소기, LG프라엘 넥케어,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컴플리트 등 푸짐한 선물을 마련했다. 상품 가입 및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하나금융투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mileduck29@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서정덕 기자 증권부

smileduck29@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