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KT&G]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KT&G는 궐련형 전자담배 ‘릴 솔리드 2.0(lil SOLID 2.0)’의 판매지역을 6일부터 전국 모든 도시로 확대한다고 5일 밝혔다.
지난해 9월 첫선을 보인 ‘릴 솔리드 2.0’은 ‘릴’ 플래그십 스토어인 ‘릴 미니멀리움’에서 선보인 후 10월부터 서울, 세종 등 6개 광역시와 경기지역 9개 도시로 판매처가 확대됐다. 6일부터는 전국에 미입점된 편의점 2만3,580개소가 추가돼 총 4만5,674개소로 판매처가 늘어난다.
릴 솔리드 2.0은 성능과 디자인을 한층 개선한 KT&G의 궐련형 전자담배 2세대 모델이다. 새롭게 적용된 ‘서라운드 히팅 방식’은 인덕션 히팅 기술을 통한 일정한 가열로 끝까지 균일한 맛을 제공한다. 한 번 완충 시 최대 30개비 사용이 가능하다. 권장 소비자가는 11만원이다./dalove@sedaily.com
문다애 기자 보도본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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