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카코리아, 카카오채널 신규 오픈으로 이커머스 역량 강화 나서

S생활 입력 2021-01-08 13:26 유연욱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 하카코리아]

국내 전자담배 브랜드 하카코리아가 비대면 소비 트렌드에 맞춰 소비자와의 접점 확대를 위해 공식 카카오톡 채널 하카 고객 서비스센터를 개설했다.

 

새롭게 오픈한 하카코리아의 카카오 채널에서는 신제품 및 리미티드 제품 출시 소식과 현재 진행 중인 프로모션 소식, 카카오채널 친구 전용 이벤트 소식, /오프라인 쿠폰 발급 소식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그동안 하카코리아는 소비자의 다양한 니즈에 맞춰 꾸준하게 신규 제품군을 시장에 선보였다.

 

특히 국내 최초 블랙 세라믹 코일과 메탈 필름의 혁신기술로 차세대 히팅 시스템을 적용한 CSV(Closed System Vaporizer, 폐쇄형 시스템) 전자담배로 별도의 리필 없이 액상 카트리지를 교체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이밖에도 자사의 CSV 전자담배 하카시그니처 C-TYPE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를 진행하는 등 지속적으로 소비자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하카코리아 관계자는 확산되는 언택트 문화에 발맞춰 소비자들이 간단하게 하카코리아의 다양한 정보를 얻어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라며 이번 카카오채널 오픈과 더불어 앞으로도 소비자의 접점 확대를 위한 다양한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하카코리아의 카카오채널은 하카 고객 서비스센터를 검색하여 추가할 수 있으며, 해당 채널을 통해 편리하게 각종 정보 및 온라인 상담문의를 받을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