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브랜드 미디어 ‘채널 넷마블’ 오픈 4주년 기념 리뉴얼 실시
채널 넷마블 4주년 기념 리뉴얼 오픈 이미지. [사진=넷마블]
[서울경제TV=서청석]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최근 자체 브랜드 미디어 <채널 넷마블>에 오픈 4주년을 맞이해 웹사이트 리뉴얼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새롭게 개편된 채널 넷마블의 주요 섹션은 [넷마블 인사이드], [게임], [콘텐츠], [사회공헌], [뉴스룸], [넷마블TV] 등으로 구성되며 기업 정보, 조직문화, 채용과 신작 게임과 업데이트 소식을 비롯해 넷마블과 관련한 다양하고 유용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이번 리뉴얼로 영문제공 글로벌 뉴스채널을 추가해 넷마블 소식을 영문으로 제공할수 있게 됐다.
임현섭 뉴미디어 팀장은 "이번 리뉴얼로 채널 넷마블의 다양한 콘텐츠를 영어권 국가에도 서비스가 가능해졌다”며 “넷마블 게임을 즐기는 전세계 이용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소식을 전하는 채널로서의 역할을 해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2017년 4월 개설한 자체 브랜드 미디어 ‘채널 넷마블’은 문화체육관광부 산하 한국인플루언서사업협회에서 주최하는 ‘대한민국블로그어워드’에서 지난 2017년 <BEST 콘텐츠 부문> 최우수상, 지난 2019년에는 <기업 부문> 장려상을 수상한 바 있다./blue@sedaily.com
#Tag
서청석 기자 증권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미나 “전화받어” 챌린지, 민원 응대 공무원 보호 캠페인까지 확산
- 2 전북개발공사 “익산 부송 데시앙 책임지고 준공”
- 3 [이슈플러스] “외국인 관광객 회복”…유통업계 기대감↑
- 4 카페051, 5월 1일 전국 가맹점 아메리카노 무료 행사 진행
- 5 “에스파와 함께”…미쟝센, ‘퍼펙트세럼’ 신규 광고 온에어
- 6 "전남권 의대유치 공모는 부당" 순천대 불참에 꼬이는 전남도
- 7 그로쓰리서치"클리오, 인디브랜드 최강자…올해 최대 실적 전망"
- 8 사모펀드發 상폐추진 봇물…‘커넥트웨이브’도 증시 떠난다
- 9 강원랜드, 2024년 강원랜드 멘토링 장학생 모집
- 10 쿠팡, 1분기 국내 이커머스 관심도 1위 … G마켓·11번가 뒤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