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씰리침대x더현대닷컴, ‘ON & OFF’ 기획전 실시

S생활 입력 2021-05-04 09:10 수정 2021-05-04 10:33 유연욱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VR 둘러보기, 단독 프로모션 등 다양한 혜택 마련

[사진= 씰리침대 X 더현대닷컴 ‘ON & OFF’ 기획전]

매트리스 브랜드 씰리침대(대표 윤종효)가 다양한 혜택으로 집콕 시대 언택트 쇼핑을 돕는 ‘ON & OFF’ 기획전을 5월 한 달간 현대백화점 천호점과 더현대닷컴에서 단독으로 진행한다고 밝혔다.

 

‘ON & OFF’ 기획전은 온·오프라인 공통 할인부터 온라인 한정 균일가 판매, 오프라인 단독 프로모션까지 풍성하게 구성됐다.

 

먼저 온·오프라인 공통 할인 이벤트를 통해 씰리침대의 인기 매트리스를 특별한 가격에 선보인다.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하기 힘든 이들은 더현대닷컴 ‘VR 매장 둘러보기서비스를 통해 집에서도 간편하게 현대백화점 천호점 씰리침대 매장을 한눈에 둘러볼 수 있다. 클릭 한 번으로 제품 정보 확인과 구매가 가능한 페이지로 연결돼 더욱 편리한 쇼핑이 가능하다.

 

오프라인 매장 방문 고객을 위한 단독 프로모션 이벤트도 마련했다. 517일부터 31일까지 현대백화점 천호점 9층 씰리침대 매장에 방문하면 정상 매트리스 제품 전 상품을 추가 5%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매트리스와 프레임 제품을 세트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30%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1 DAY 프로모션도 동기간 주말을 제외하고 11명 대상으로 진행된다.

 

씰리침대 관계자는 최근 집콕 생활로 비대면 쇼핑이 주요 소비 트렌드로 자리 잡으면서 고관여 제품인 가구도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이들이 많아지고 있다생생한 체험이 가능한 VR 서비스와 온·오프라인 채널별 특가 프로모션을 통해 더 많은 이들이 매트리스를 실속 있게 구매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2021년 현재 100여 개가 넘는 대리점 및 백화점, 아울렛 매장을 보유하고 있으며 공식 홈페이지, SNS,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채널 등을 통해 관련 소식을 만나볼 수 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