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금양인터내셔날, ‘나의 와인 MBTI 성향 찾기’ 팝업스토어 진행

S생활 입력 2021-12-27 12:18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금양인터내셔날]

와인 전문 수입사 ‘금양인터내셔날’이 와인 가이드를 제공하는 ‘나의 와인 MBTI 성향 찾기’ 소비자참여를 위한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전했다.


지난 1일에 공개된 ‘나의 와인 MBTI 성향 찾기’는 와인 입문자들에게 와인 선택에 대한 가이드를 제공, 와인 애호가들에게 흥미와 재미를 전달하는 테스트다. 홍보영상에는 가수 노지훈과 국가대표 소믈리에 송기범이 출연했다.


이번 오프라인 프로모션은 소비자와 지속적인 커뮤니케이션을 위해 테스트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키오스크 운영 및 테스트 UI 컨셉의 파스텔 색상을 반영한 팝업매장을 운영한다. 팝업매장에서 내 취향의 와인을 추천 받는 것은 물론 구매까지 가능하며, 내 성향의 레드,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 품목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한편 ‘나의 와인 MBTI 성향 찾기’ 팝업스토어는 롯데∙현대∙신세계백화점에서 진행된다. 또한 금양인터내셔날은 추천품목의 가격할인행사 및 넥택 프로모션을 22년 1월 말까지 진행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