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거용 오피스텔 ‘동탄역 헤미쉬’ 회사보유분 분양

S경제 입력 2022-03-03 09:31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경기도 화성시 동탄2신도시 일반상업지역 3블록에 위치한 주거용 오피스텔 '동탄역 헤미쉬'가 1차 분양을 마감하고 회사보유분을 분양 중이라고 밝혔다.


'동탄역 헤미쉬'는 지하 6층부터 지상 13층 1개동 규모로 1~2층 근린생활시설과 3층~13층 오피스텔 총 88호실이 계획되어 있으며, 주택형별 39A 타입 44실, 39B 타입 33실, 39C 타입 11실 세 가지 타입으로 구성된다. 


특히 전 세대 2룸 더블 복층형 구조로, 다락 공간이 두 개의 룸으로 나뉘어져 있어 위 아래 총 4개의 룸 공간을 사용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광폭 드레스룸, 붙박이장 등 넉넉한 수납공간과 세탁기, 건조기, 냉장고 등 빌트인 가전을 제공하며, 난연성 외벽단열재 마감, 세대내부 대기전력 차단 콘센트, 복층 유리 세대창호 사용 등 관리비 부담을 줄인 것이 장점이다. 


단지가 동탄역 광역비즈니스콤플렉스에 위치해 수도권 최대규모의 백화점과 극장, SRT 동탄역 일대 상업시설과 한림대 성심병원 등 풍부한 생활인프라를 가깝게 누릴 수 있으며, 도보권에 오산천을 끼고 있는 동탄여울공원 동탄역 지하광장과 연결되는 국제작가정원이 위치해 쾌적한 주건환경을 누릴 수 있다.

동탄대로, 동탄청계로, 동탄순환대로와 인접해 도시 내 이동이 편리한 도로 교통망을 확보하고 있으며, 경부고속도로, 제 2외곽순환도로 등 광역교통망을 이용해 서울 및 수도권을 포함해 전국 어디로든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


특히 2024년 예정인 GTX-A노선이 개통하면 서울 삼성역까지 20분 이내로 이동시간이 단축될 예정이이며, 2026년 인동선 복선전철, 2027년에는 동탄도시철도가 개통할 계획이다. 현재 조성 중인 동탄역 복합환승센터가 완료되면 경기 남부 교통의 중심지로 거듭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분양 관계자는 “단지 주변 테크노밸리를 포함한 배후수요층을 흡수하기 유리한 입지가 장점”이라며 ”전 세대 2룸 더블 복층이라는 희소성으로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의 관심도 높아 순조롭게 1차 공급을 마감했다”고 말했다. 


한편 ‘동탄역 헤미쉬’ 분양 홍보관은 경기도 화성시 오산동 동탄역 인근에 위치하며, 공식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방문예약이 가능하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