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바이탈뷰티, '2022 몽드 셀렉션' 수상
2022 몽드셀렉션 수상 바이탈뷰티 제품 4종 이미지. [사진=아모레퍼시픽]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아모레퍼시픽이 바이탈뷰티 브랜드 제품으로 세계적 권위의 품평회인 ‘2022 몽드 셀렉션’에서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몽드 셀렉션’은 1961년 벨기에 브뤼셀에서 시작된 세계 최고의 소비재 품질 연구소를 지향하는 품질평가기관이다. 주류, 식품, 다이어트 및 건강, 화장품 및 생활용품 등 6개 카테고리에서 각각 80여명의 전문가로 구성된 심사위원단이 평가한다. 2021년 몽드 셀렉션에는 92개국 1,079개 기업의 3,173개 제품이 참여한 바 있다.
올해 시상식에서는 바이탈뷰티에서 출품한 4가지 제품이 ‘다이어트 및 건강’ 분야에서 3개의 금상과 1개의 은상을 수상했다. 구체적으로 바이탈뷰티의 ‘명작수’와 ‘메타그린 골드’, ‘슈퍼콜라겐 에센스’는 금상을 수상했으며, ‘명작수천’은 은상을 수상했다.
이로써 아모레퍼시픽은 2019년 첫 참가 이후 지금까지 총 11개의 품질상을 수상하게 되었다.
금상을 수상한 바이탈뷰티 ‘명작수’는 소비자가 이해하기 쉽게 이해하기 쉬운 효능 성분 표시와 품질의 안전성, 효능 성분의 실효능 평가 부문에서 높게 평가받았다.
‘메타그린 골드’ 역시 이해하기 쉬운 효능 성분 표시와 품질 안전성 부문에서 만점을 받았다.
함께 금상을 수상한 바이탈뷰티 ‘슈퍼콜라겐 에센스’도 제품을 통한 소비자와의 소통, 품질의 안전성, 과학적 실효능 평가 부문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은상을 수상한 바이탈뷰티 ‘명작수천’은 품질 안전성과 제품을 통한 소비자와의 소통 부분에서 높은 점수를 받았다.
김완기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 헬스케어 연구소장은 “이번 몽드 셀렉션 수상을 통해 아모레퍼시픽 건강기능식품의 우수한 품질이 세계적인 품질평가기관을 통해 공인받았다는 점에서 의의가 있다고 생각한다”며 “앞으로도 아모레퍼시픽 기술연구원은 전 세계 고객에게 사랑받는 혁신적인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kimsoup@sedaily.com
김수빈 기자 금융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토허제' 재지정에 거래 위축?…목동, 신고가 속출
- 2 티웨이항공, 월간 티웨이 5월 프로모션 진행…여름 휴가 대비 초특가 항공권 판매
- 3 그로쓰리서치"카이노스메드, 퇴행성 뇌질환 게임체인저 기대"
- 4 포커스미디어 “아파트 입주민 효도 콘서트 1위 임영웅”
- 5 실적 눈높이 오른 네이버, 28만원 간다…"라인 영향 제한적"
- 6 전기차 판매 숨고르기…‘RV 하이브리드’ 시장 주도
- 7 '프리미엄'으로 승부하는 카드사…우량고객 유치 집중
- 8 더블역세권 입지 소형주택 ‘강동 리버스시티’ 분양
- 9 다음주 홍콩ELS 분조위…30~60% 배상 전망
- 10 카카오엔터 “마포 카페서 로판 웹툰·웹소설 주인공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