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네이쳐홀딩스, 용리단길에 ‘쏠티캐빈’ 오픈

산업·IT 입력 2022-06-13 10:25 문다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더네이쳐홀딩스]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더네이쳐홀딩스가 용산의 핫플레이스 용리단길 페와 와인바를 동시에 즐길 수 있는 F&B 매장을 열었다.

 

라이프 스타일 전문기업 더네이쳐홀딩스는 F&B 브랜드 ‘쏠티캐빈’의 신규 매장 ‘쏠티캐빈 용리단길점’을 서울 용산구 신용산역 인근에 오픈했다고 13일 밝혔다.

 

이번 매장은 강원 양양점, 용산 직영점, 현대 프리미엄 아울렛 스페이스원점, 신세계백화점 하남점에 이은 5번째 지점으로 지하 1층~지상 4층 규모로 자리잡았다.

 

새롭게 열린 쏠티캐빈 매장은 감각적인 소금 광산 콘셉트의 인테리어로 꾸며졌다. 넉넉한 공간에서 카페 메뉴와 와인 모두를 즐길 수 있어 다양한 MZ세대 소비자의 취향을 만족시켰다. 지하 1층부터 2층에 위치한 ‘화이트’에서는 시그니처 메뉴인 건강한 수제 아이스크림과 함께 웰빙 베이커리, 카페 음료를 제공한다. 그 위로 3층 ‘블랙’은 합리적인 가격의 캐주얼 와인 바, 4층 ‘더 블랙’은 프라이빗 와인바로 구성됐다.

 

더네이쳐홀딩스 관계자는 “쏠티캐빈 용리단길점은 서울의 도심 한복판에서 영혼의 휴식을 찾는 현대인들이 먹고 마시는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도록 공간 구성과 조명, 메뉴와 분위기까지 모든 경험 요소를 세밀하게 설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셉트의 매장을 선보이며 미식과 라이프스타일이 결합된 다채로운 공간 경험을 제공할 계획”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문다애 기자 보도본부

dalove@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