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투자證 ‘미국 부동산 투자 세미나’ 성료…“초고액자산가 해외자산 관리 지원할 것”

증권 입력 2022-06-22 08:30 윤혜림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한국투자증권은 초고액자산가를 대상으로 20일 ‘미국 부동산 투자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사진=한국투자증권]

[서울경제TV=윤혜림기자]한국투자증권은 초고액자산가를 대상으로 20일 ‘미국 부동산 투자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21일 밝혔다.


110여명이 참석한 이번 세미나는 한국투자증권 미국 부동산 전문가 및 회계사 등이 강연자로 나서 △미국 부동산 및 LA시장 현황과 전망 △ 뉴욕 부동산 시장 현황 및 전망 △ 미국 EB-5 투자이민 프로그램 △ 미국 부동산 세금 및 투자신고 핵심 가이드를 살펴봤다.


세미나에 참석한 황미선씨는 “가족이 미국에 거주 중이고 국내 투자가 어려워져 미국 부동산에 눈을 돌리게 됐다”며 “세미나를 통해 미국 부동산 시장과 세금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었다”고 말했다.


세미나는 초고액자산가를 전담하는 GWM(Global Wealth Management)의 미국 부동산 투자자문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마련됐다.


GWM은 미국 현지 부동산 컨설팅 업체와 협약해 간편한 현지법인 설립·관리부터 현지 매물 발굴과 세무·법무 자문까지 성공적인 해외 부동산 투자를 위한 원스톱 서비스를 제공한다.


김성환 한국투자증권 개인고객그룹장은 “7월에도 미국 부동산과 세금, 환율시장 관련하여 우리은행과 공동 세미나를 진행할 계획”이라며 “초고액자산가의 해외자산 관리를 지원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grace_rim@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윤혜림 기자 증권부

grace_rim@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