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할리스낵, 롯데홈쇼핑 ‘최유라쇼’ 단독 진행

S생활 입력 2022-06-22 11:12 수정 2022-06-22 13:51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브랜드 액셀러레이터 엔피프틴(대표 류선종)이 오는 23일 롯데홈쇼핑 ‘최유라쇼’를 통해 미국 프리미엄 시즈닝 견과류 ‘사할리스낵’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할리스낵은 이전 진행한 최유라쇼에서 완판된 바 있는 상품으로 이번 방송에서는 썸머 페스티벌 프로모션을 통해 ‘최유라쇼’ 단독 구성과 할인 혜택, 신제품 론칭 등 다양한 혜택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사할리스낵은 세계 각지에서 공수한 향신료와 원재료 바탕의 식감이 특징으로 브라질산 천일염과 천연 향신료를 블렌딩해 달콤하면서 짭짤한 맛을 낸다.


또한 견과류를 기름에 튀기지 않고, 뜨거운 공기로 두 번 굽는 독자적인 기술로 제조되며, 공정거래 무역을 통해 산지에서 직접 재료를 공수하고 있다. 여기에 전 제품 글루텐 프리로 인공색소, 인공감미료, 화학첨가제가 첨가되지 않았다.


사할리스낵 홈쇼핑 담당자는 “건강에 대한 인식 변화와 와인 시장 확대에 따라 간식 및 안주용 견과류의 수요가 늘고 있다”며 “건강과 맛, 식감까지 잡은 사할리스낵을 이번 최유라쇼에서 만나 보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