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로라월드, MZ세대 공략…'유후와 친구들' 유튜브 채널 개편
증권 입력 2022-08-04 14:31
김혜영 기자
[서울경제TV=김혜영기자]글로벌 캐릭터 콘텐츠 기업 오로라월드가 MZ세대 공략을 위해 '유후와 친구들' 유튜브 채널 개편에 나선다.
오로라월드는 공식 개편된 유튜브 유후 오피셜 채널을 통해 ‘유후피디아(YooHoopedia)’를 출시한다고 4일 밝혔다.
‘유후피디아'는 ‘유후와 친구들’을 바탕으로 한 공식 유튜브 시리즈다. 이번에 개편 출시되는 유후피디아는 8월 4일부터 유튜브 채널(YooHoo: the Official Channel)에서 매주 수요일 업로드되며, 내년도 상반기 전용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할 예정이다.
한편, ‘유후와 친구들’은 2019년 아시아캐릭터 최초로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애니메이션 ‘출동! 유후 구조대’로 방영된 바 있다./hyk@seadaily.com
김혜영 기자 증권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미나 “전화받어” 챌린지, 민원 응대 공무원 보호 캠페인까지 확산
- 2 강원랜드, 2024년 강원랜드 멘토링 장학생 모집
- 3 전북개발공사 “익산 부송 데시앙 책임지고 준공”
- 4 휴니드, 강원권 정비지원센터 개소…“성과기반 군수지원체계 마련”
- 5 삼성전자, MSI 열리는 中 청두서 T1과 오디세이 체험 행사 열어
- 6 뉴패러다임, 생성형 AI 활용 실무·피칭 스킬업 교육 프로그램 성료
- 7 예스티, 1분기 영업익 25억…전년비 1,090% ↑
- 8 사모펀드發 상폐추진 봇물…‘커넥트웨이브’도 증시 떠난다
- 9 와이콤마, 똑똑한개발자와 MOU 체결
- 10 2024년 강원특별자치도 지적측량 및 드론활용 경진대회 ... 측량 ‘정선군’, 드론 ‘화천군’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