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선시공 후분양, ‘프라하임 장안2차’ 공급

S경제 입력 2022-08-18 08:37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프라하임개발이 서울 동대문구 장안동 일원에 선시공 후분양 오피스텔 ‘프라하임 장안2차’ 분양을 진행중이라고 밝혔다.


‘프라하임 장안2차’는 지하 2층~지상 15층, 전용면적 29~59㎡ 총 96실 규모로 1.5룸형부터 3룸형까지 다양한 구조가 특징이다. 또한 실내에 시스템 에어컨, 냉장고, 세탁기, 건조기스타일러, 김치냉장고 등 생활 가전이 풀옵션으로 제공된다.


단지 인근에는 백화점, 대형마트, 한양대학교병원 등 편리한 생활 인프라가 잘 갖춰져 있으며, 도보 통학권에 안평초, 장평초·중, 동대부중·고 등이 위치해 교육여건도 우수하다.


특히 사업지 주변에 지하철 5호선 장한평역이 위치해 있으며, 경전철 면목선 개발을 앞두고 있다. 여기에 내부순환도로, 동부간선도로 등 주요 간선도로 이용도 편리해 서울 전역으로 접근이 수월하다.


분양 관계자는 “선시공 후분양으로 이미 완공 된 현장이라 언제든지 입주가 가능한 점이 최대 장점”이라며 “동대문구 지역은 청량리역 광역환승센터 개발과 동부간선도로 지하화 등 각종 개발호재가 계획돼 있어 미래가치도 뛰어나다”라고 전했다.


한편 ‘프라하임 장안2차’ 샘플하우스는 사전방문예약제로 운영되고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