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베베드블랑, 29CM ‘수요입점회’ 온라인 프로모션 진행

S생활 입력 2022-08-30 10:15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영유아 스킨케어 브랜드 베베드블랑(대표 박재빈)이 온라인 편집숍 29CM에서 '수요입점회' 온라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수요입점회는 매주 수요일 선정된 신규 브랜드를 소개하는 기획전으로 이번 프로모션은 29CM 웹사이트에서 오는 8월 31일부터 24시간 동안 진행된다. 소비자들은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베베드블랑의 전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제품 라인업은 스킨케어에 필요한 핵심만 담은 세정 제품 3종과 보습 제품 3종, 선로션 1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선선해지는 날씨에 맞춰 환절기 보습 제품을 모은 ‘보습 3종’ 세트와 케어 제품 6종을 모은 ‘올데이 루틴’ 세트를 할인된 금액으로 만나볼 수 있다.


베베드블랑은 2022 소비자브랜드 대상을 비롯해 최근 각종 브랜드 대상을 수상한 브랜드러 영유아의 여린 피부에 닿는 깨끗하고 무결한 원료와 최적의 사용감 구현하기 위해 주요 제품의 정제수로 고순도의 천연 아이슬란드 빙수를 사용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한국소비자평가원 브랜드 IP(Intellectual Property) 평가에서 독일 더마 테스트 EXCELLENT를 획득하고 전 성분 EWG 그린등급을 차지하는 등 철저한 제품 검증을 진행한 점을 높이 평가받은 바 있다.


업체 관계자는 “어린아이에게 성분과 원료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한 제품을 만드는데 주력했고, 실사용자들의 호평을 통해 제품 경쟁력을 실감하고 있다”며 "날씨가 선선해지는 가운데 가을 시즌을 위한 자사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일 기회를 얻어 기쁘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