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민카드, 프리미엄 카드 '헤리티지 스마트' 2종 출시

금융 입력 2023-01-10 16:34 김수빈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국민카드가 새롭게 선보인 '헤리티지 스마트 카드' 이미지. [사진=KB국민카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KB국민카드가 새로운 프리미엄 카드 '헤리티지 스마트 카드' 2종을 출시했다고 10일 밝혔다.

 

'헤리티지'는 국민카드가 5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프리미엄 카드 브랜드 체계의 명칭으로, 고객에게 '변함없는 가치'를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았다. 향후 헤리티지 이름 뒤에 프리미엄 등급별 서비스 특성을 표현하는 단어를 추가하는 방식으로 프리미엄 카드 브랜드 체계를 구축할 예정이다.


국민카드는 헤리티지 라인업의 첫 상품으로 '헤리티지 Smart 카드' 2종을 내놓았다. '할인형' 또는 '대한항공 마일리지형'으로 발급이 가능하다.


'헤리티지 스마트 할인형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조건과 할인 한도 없이 국내 가맹점 이용금액의 1%, 해외 가맹점 이용금액의 3%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특화영역 이용 시 5% 추가 할인 혜택이 영역별 월 최대 5만원(특화영역 합산 월 최대 15만원)까지 주어진다. 국내 가맹점 할인과 특화영역 할인서비스 중복 적용 시 최대 6%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헤리티지 스마트 대한항공 마일리지형카드'는 전월 이용실적 조건과 적립한도 없이 국내 가맹점 1,000원당 1마일리지 적립, 해외 가맹점 1,000원당 2마일리지 적립 혜택이 제공된다. 전월 이용실적 50만원 이상이면 국내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KB 페이' 이용 시 2,000원당 1마일리지가 월 최대 2,000마일까지 추가 적립된다. 국내 가맹점 적립 서비스와 KB페이 추가 적립 혜택을 중복적용 받으면 2,000원당 최대 3마일리지까지 적립 가능하다.


두 카드 모두 △쿠폰 서비스 △KB국민은행 거래 수수료 우대 △마스터카드 월드 서비스 등 혜택이 추가 제공된다. 이중 쿠폰 서비스는 △특급호텔 △항공 △공연·전시 분야 15만원 할인 쿠폰으로, 3개 중 1개를 선택해 받아볼 수 있다. 발급 첫해는 연 50만원, 발급 다음해부터는 연 600만원 이상 이용 실적 충족 시 매년 제공된다. 헤리티지 스마트 카드 2종 연회비는 20만원이다.


국민카드 관계자는 "헤리티지 카드는 5년 만에 새롭게 선보이는 대표 프리미엄 상품으로 새로운 고객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했다"며 "앞으로 프리미엄 등급별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는 '헤리티지' 시리즈의 후속상품을 다양하게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 /kimsoup@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수빈 기자 금융부

kimsoup@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