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평가단 모집…“고객 눈높이 맞춘 서비스 제공”
[사진=볼보자동차코리아]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볼보자동차코리아는 오는 17일까지 고객 평가단을 모집한다고 9일 밝혔다. 평가단 모집은 고객의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반영해 보다 나은 서비스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취지다.
평가단에 지원 가능한 조건은 볼보자동차 공식 딜러사를 통해 신차를 구입한지 6개월 이상, 보증기간 내 있는 고객 또는 3월~5월에 정기점검 목적으로 ▲분당 판교 ▲동대문 ▲문래 ▲수원 ▲광주 ▲해운대 ▲대구 서비스센터 중 한 곳을 방문할 예정인 고객이다. 평가단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평가단 전용 굿즈 및 소정의 사례비 등 각종 혜택이 주어진다.
고객 평가단은 볼보자동차코리아 ‘헤이 볼보’ 앱을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선정 대상자는 3월 초 개별 통지될 예정이다. 이후 선정 대상자는 모니터링 평가 진행을 위한 사전 교육과 함께 평가단 온라인 발대식(4월), 서비스센터 방문 및 모니터링 평가(4월), 모니터링 후 좌담회(5월), 온라인 해단식(7월) 순으로 활동하게 된다.
송경란 볼보자동차코리아 고객 서비스 총괄 전무는 “볼보자동차가 제시하는 스웨디시 럭셔리의 접점은 일선에서 고객들을 맞이하는 서비스에서부터 시작된다”며 “고객의 눈높이에서 바라본 서비스에 대해 경청하고, 2023년에도 서비스 만족도 1등 브랜드로 인정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nyseong@sedaily.com
성낙윤 기자 산업1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포커스미디어 “아파트 입주민 효도 콘서트 1위 임영웅”
- 2 실적 눈높이 오른 네이버, 28만원 간다…"라인 영향 제한적"
- 3 '토허제' 재지정에 거래 위축?…목동, 신고가 속출
- 4 티웨이항공, 월간 티웨이 5월 프로모션 진행…여름 휴가 대비 초특가 항공권 판매
- 5 '프리미엄'으로 승부하는 카드사…우량고객 유치 집중
- 6 그로쓰리서치"카이노스메드, 퇴행성 뇌질환 게임체인저 기대"
- 7 전기차 판매 숨고르기…‘RV 하이브리드’ 시장 주도
- 8 더블역세권 입지 소형주택 ‘강동 리버스시티’ 분양
- 9 다음주 홍콩ELS 분조위…30~60% 배상 전망
- 10 베스트텍, 2024년 고용노동부 강소기업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