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서울드래곤시티, 지중해 요리 담은 ’더 메디테라니안’ 프로모션 진행

산업·IT 입력 2023-04-12 09:50 이호진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울드래곤시티 ‘킹스 베케이션’ 내부 사진.[사진=서울드래곤시티]

[서울경제TV=이호진기자] 호텔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는 오는 630일까지 스카이킹덤 31킹스 베케이션에서 지중해 연안 국가 요리로 구성한 더 메디테라니안’(The Mediterranean)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12일 밝혔다.

 

해당 프로모션은 스페인, 이탈리아, 프랑스, 중동을 대표하는 지중해 요리로 구성됐다. 메인 요리 중심 타워 세트세미 뷔페중 선택 가능하다.

 

먼저 타워 세트는 웰컴 드링크를 시작으로 프랑스 니스지방 요리 니수아즈 샐러드, 스페인식 문어요리 뽈뽀, 에그 타르트 & 계절과일로 구성된 3단 타워가 플레이팅 된다. 이어 토르텔리니 파스타와 프로방스 스타일 소고기 스튜 메인 메뉴 2종이 준비된다. 화이트 와인 1병도 포함된다.

 

세미 뷔페는 기존 세트 메뉴에 올리브를 곁들인 다양한 메뉴로 구성했다. 이외에도 쿠스쿠스&치킨 스테이크, 케이퍼 소스를 곁들인 광어 구이 등이 추가된다. 뷔페 구성은 크게 콜드 푸드 존, 핫 푸드 존, 라이브 스테이션 존, 디저트 존으로 나뉜다. 웰컴 드링크 이외에도 3종 와인이 무제한으로 제공된다. ·토요일 오후 730분부터는 엔터테인먼트 펍 형태로 운영돼 약 1시간 동안 라이브 공연과 식사를 동시에 즐길 수 있다.

 

타워 세트는 매주 일요일부터 목요일까지 5일간, ‘세미 뷔페는 금·토요일 이틀 동안 요일별로 오는 630일까지 운영된다. 가격은 타워 세트 성인 2인 기준 15만원, 세미 뷔페 1인 기준 85천원에 제공되며, 매일 오후 6시부터 9시까지 이용 가능하다. /hojinlee97@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이호진 기자 산업2부

hojinlee97@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