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국민카드, 고객패널 '이지토커' 4기 출범

금융 입력 2023-04-27 14:47 김수빈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이창권 KB국민카드 사장(앞줄 왼쪽에서 네번째)이 위촉장 전달 후 고객패널들과 기념촬영 하고 있다. [사진=국민카드]

[서울경제TV=김수빈기자]KB국민카드가 지난 26일 광화문 본사에서 고객패널 ‘이지 토커(The Easy Talker)’에게 위촉장을 전달했다고 27일 밝혔다. 올해 4기째를 맞는 '이지 토커’는 이번에 21명으로 확대 모집했다.


이날 행사에는 이창권 KB국민카드 사장이 참석해 21명의 고객패널에게 감사의 메시지와 함께 위촉장을 전달했다.


이어 고객패널 ‘이지 토커’의 첫 행사로 금융소비자 간담회를 실시했다. 이번 간담회는 금융위원회와 금감원이 합동으로 운영하는‘금융현장소통반’과 CCO(소비자보호총괄책임자), 소비자보호부 담당자들이 참석해 KB국민카드 고객 패널 ‘이지 토커’가 금융현장에서 금융거래 및 이용을 하면서 소비자로서 느끼는 불편사항과 함께 금융관련 제도개선에 대한 가감 없는 의견들을 청취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간담회는 금융소비자의 애로사항등을 직접 청취하고 함께 고민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과 아이디어를 경청해 고객들에게 보다 나은 서비스 제공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kimsoup@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수빈 기자 금융부

kimsoup@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