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만트럭버스코리아, 여름 맞이 ‘MAN 순정 부품 할인 캠페인’ 실시

산업·IT 입력 2023-05-31 13:57 성낙윤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만트럭버스코리아]

[서울경제TV=성낙윤기자] 만트럭버스코리아(만트럭)은 다가오는 여름을 맞이해 만트럭의 순정 부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MAN 순정 부품 할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31일 밝혔다.

 

‘MAN 순정 부품 할인 캠페인은 만트럭이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안전하고 쾌적한 차량 운행을 위해 마련했으며, 오는 61일부터 831일까지 3개월 간 전 차종 대상으로 진행한다.

 

만트럭은 이번 ‘MAN 순정 부품 할인 캠페인에 앞서 사전 조사를 실시한 결과 고객의 수요가 높은 브레이크 및 냉방 부품, 전자 시스템 등 하절기에 주로 사용되는 부품 3205개 부품을 선정했으며, 이를 대상으로 최대 3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토마스 헤머리히 만트럭버스코리아 사장은 올 여름, 만트럭버스코리아가 준비한 ‘MAN 순정 부품 할인 캠페인을 통해 엄격한 공정으로 탄생한 MAN 순정 부품을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보시길 바란다, “만트럭은 사계절 내내 고객들이 TCO 걱정없이 비즈니스를 영위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꾸준히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여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MAN 순정 부품 할인 캠페인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만트럭버스코리아 공식 콜센터 및 전국 만트럭버스코리아 서비스 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nyseong@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성낙윤 기자 산업1부

nyseo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