칠레 와인 브랜드 ‘프론테라’, 3년 연속 그래미 어워드 공식 와인 후원사 선정
(왼쪽부터) 트립 투 그래미 글로벌 캠페인, 프론테라 시리즈 4종과 프론테라 프리미엄 시리즈 3종 [사진=인터와인]
칠레 와인 회사 ‘비냐 콘차 이 토로 S.A(Vina Concha Y Toro S.A)’의 캐주얼 와인 브랜드 ‘프론테라’가 3년 연속 그래미 어워드의 공식 와인 후원사로 선정됐다고 밝혔다.
프론테라는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와인 브랜드 8위에 선정된 캐주얼 와인 브랜드로 저녁 식사나 홈파티 등 편하게 즐기기 좋은 와인 시리즈로 합리적인 가격대로 즐기기 좋은 가성비 최고의 데일리 와인이다.
프론테라 와인은 브랜드의 활기찬 이미지가 세계 최고 음악 시상식의 열정적인 모습과 닮았다며, 공식 와인 후원사 선정을 기념해 ‘트립 투 그래미(Trip to Grammy)’ 글로벌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설명했다.
‘트립 투 그래미’ 캠페인은 홈플러스, 롯데 슈퍼, CU, Emart24, GS25 등 전국 할인마트 및 편의점에서 행사 와인 구매 후 영수증과 일련번호를 사이트에 넣으면 응모가 완료된다.
일련번호는 와인에 걸려있는 스크래치 쿠폰을 긁으면 나타나며 구매 영수증 1개 당 응모 자격이 부여되고 다품목 구매 시 중복 응모도 가능하다. 당첨자들에게는 ‘제 66회 그래미 시상식’을 볼 수 있는 투어 패키지를 비롯한 경품이 차등 지급된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미나 “전화받어” 챌린지, 민원 응대 공무원 보호 캠페인까지 확산
- 2 강원랜드, 2024년 강원랜드 멘토링 장학생 모집
- 3 전북개발공사 “익산 부송 데시앙 책임지고 준공”
- 4 휴니드, 강원권 정비지원센터 개소…“성과기반 군수지원체계 마련”
- 5 [이슈플러스] “외국인 관광객 회복”…유통업계 기대감↑
- 6 사모펀드發 상폐추진 봇물…‘커넥트웨이브’도 증시 떠난다
- 7 삼성전자, MSI 열리는 中 청두서 T1과 오디세이 체험 행사 열어
- 8 뉴패러다임, 생성형 AI 활용 실무·피칭 스킬업 교육 프로그램 성료
- 9 예스티, 1분기 영업익 25억…전년비 1,090% ↑
- 10 고금리에 4대 금융 카드사 실적 '희비'…신한·하나·국민은 선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