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무원다논 ‘요거톡’, 브랜드명 변경…“브랜드 가치 강화”
산업·IT 입력 2023-08-01 09:16
서지은 기자
요거톡 제품 5종 이미지. [사진=풀무원다논]
[서울경제TV=서지은기자] 풀무원다논은 토핑 요거트 ‘요거톡’의 브랜드명을 ‘풀무원요거트 요거톡’으로 변경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브랜드명 변경은 '풀무원'의 브랜드 자산을 바탕으로 ‘요거톡’ 브랜드와의 시너지를 통해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와 신뢰를 강화하겠다는 취지다. 이를 통해 ‘요거톡’은 ‘풀무원요거트’ 내의 개별 제품 브랜드로 운영될 예정이다.
‘풀무원요거트 요거톡’은 토핑을 요거트와 함께 바삭한 식감으로 즐길 수 있는 플립(flip)형 요거트 제품이다.
제품은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도록 ‘스타볼’, ‘초코그래놀라’, ‘링&초코볼’, ‘초코필로우&크런치’ 4종으로 구성됐다.
‘풀무원요거트 요거톡’으로 브랜드명이 변경됨에 따라 제품 패키지 디자인도 새롭게 선보인다.
풀무원요거트 요거톡 관계자는 “풀무원다논은 소비자들에게서 높은 신뢰를 받고 있는 ‘풀무원’의 브랜드명을 풀무원다논의 ‘요거톡’에도 적용하면서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거라 판단해 이번 브랜드명 변경을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writer@sedaily.com
서지은 기자 산업2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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