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동나비엔, 신규 TV 광고 방영…마블리가 소개하는 숙면 솔루션
마동석이 등장하는 나비엔 숙면매트 신규 TV 광고의 한 장면. [사진=경동나비엔]
[서울경제TV=김효진기자] 경동나비엔은 배우 마동석을 모델로 한 ‘나비엔 숙면매트’의 신규 TVC를 26일 공개한다. 배우 마동석은 올해 하반기부터 경동나비엔의 모델로 활동한다.
‘나비엔 숙면매트’는 건강한 하루를 만드는 숙면을 선사하고자 진정성 있는 노력을 이어온 경동나비엔이 개인마다 다른 체질에 맞춰 최적의 숙면 온도를 구현해온 기술력을 담아 리뉴얼한 매트 브랜드다.
0.5도 단위로 조절할 수 있는 온도제어 기술, 본체에서 나가는 물 온도와 매트 순환 후 돌아오는 온도를 실시간으로 체크하는 ‘듀얼온도센싱’, 2명이 함께 사용해도 각자에게 맞는 숙면 온도를 구현하는 분리난방 등으로 사용자에게 맞는 최적의 숙면 온도를 제공한다.
이번에 공개하는 광고는 숙면을 위해 고민하는 주인공의 일상에서 출발한다. 주인공은 건강한 잠을 위해 매트리스를 바꾸고, 반신욕을 하고, 암막 커튼을 치는 등 다양한 노력을 하지만 쉽게 잠들지 못하고, 안대까지 착용하지만 결국 숙면에 들지 못한 채 피곤하게 아침 알람을 마주한다.
또 한 번 힘든 하루를 시작하려는 찰나 새롭게 경동나비엔의 모델로 선정된 마동석이 등장하고, ‘마블리(마동석+러블리)’라는 명성에 걸맞게 귀여운 모습으로 ‘숙면, 기술을 써야지’라는 해법을 제시한다.
이후 정확한 온도 제어로 최적의 숙면 온도를 찾고, 온수와 카본으로 소재에 상관없이 고객이 원하는 최적의 솔루션을 제공하는 나비엔 숙면매트가 소개되고, 숙면을 통해 상쾌한 하루를 맞이하는 마동석의 모습으로 마무리된다.
특히 이번 TV CF는 강렬한 카리스마와 귀여움을 가진 마동석을 새롭게 모델로 선정, 재치 있으면서도 명확한 메시지를 담아 눈길을 끈다. 2015년 온수매트를 첫 론칭한 이래 고객의 숙면을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해 온 기업으로서 경동나비엔이 가진 숙면을 향한 진정성을 더욱 흥미롭게 알릴 예정이다.
김용국 경동나비엔 커뮤니케이션실장은 “현대인의 숙제인 숙면을 고민하는 경동나비엔의 노력과 기술력을 TVC에 유쾌하게 담았다.”며, “쾌적한 생활환경 파트너를 지향하는 경동나비엔이 자신 있게 출시한 나비엔 숙면매트에 많은 사랑과 관심을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또한 경동나비엔은 나비엔 숙면매트 온수·카본을 2주간 무료로 체험해볼 수 있는 ‘단꿈체험소’를 운영한다. 단꿈체험소는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으며, 10월 9일까지 신청을 받는다.
체험자를 대상으로 나비엔 숙면매트를 반값에 구매할 수 있는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 확인 및 신청은 나비엔하우스의 단꿈상점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더불어 오는 26일 오후 8시에 자사 플랫폼인 나비엔하우스에서 나비엔 숙면매트 온수·카본 라이브 방송을 진행하며, 방송을 통해 구매한 사람에게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hyojeans@sedaily.com
김효진 기자 산업1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포커스미디어 “아파트 입주민 효도 콘서트 1위 임영웅”
- 2 실적 눈높이 오른 네이버, 28만원 간다…"라인 영향 제한적"
- 3 '토허제' 재지정에 거래 위축?…목동, 신고가 속출
- 4 티웨이항공, 월간 티웨이 5월 프로모션 진행…여름 휴가 대비 초특가 항공권 판매
- 5 '프리미엄'으로 승부하는 카드사…우량고객 유치 집중
- 6 그로쓰리서치"카이노스메드, 퇴행성 뇌질환 게임체인저 기대"
- 7 전기차 판매 숨고르기…‘RV 하이브리드’ 시장 주도
- 8 더블역세권 입지 소형주택 ‘강동 리버스시티’ 분양
- 9 다음주 홍콩ELS 분조위…30~60% 배상 전망
- 10 베스트텍, 2024년 고용노동부 강소기업 선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