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쿤달, 쿠팡 사전예약 통해 신제품 ‘볼륨 앤 픽싱 컬크림’ 론칭

S경제 입력 2023-10-10 16:05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퍼스널케어 브랜드 ‘쿤달(KUNDAL)’이 신제품 ‘쿤달 볼륨 앤 픽싱 컬크림’을 쿠팡 사전예약을 통해 론칭한다고 밝혔다. 

 

‘쿤달 볼륨 앤 픽싱 컬크림’은 도포 시 즉각적으로 컬에 볼륨감을 제공하고, 컬이 금방 풀리지 않도록 24시간 유지시켜주는 지속력을 가진 쿤달의 헤어 스타일링 라인 신제품이다.

 

특히 이번 신제품은 고온의 헤어 기구사용에 의한 모발 손상 보호 테스트와 24시간 컬 유지력 테스트, 피부 저자극 테스트 등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실제 효과를 증명하였고 비건인증까지 마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10가지 식물유래 모발 영양 오일과 아미노산 13종이 함유되어 모발 끝까지 촉촉하게 영양을 채워주고 더욱 윤기 있는 헤어 컬을 연출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스타일링의 마무리를 향기로 채우기 위해 레이어링으로 스타일링 완성을 할 수 있도록 쿤달의 시그니처 향 2종으로 구성했다. 향기는 향기로운 꽃잎과 비누향이 연상되는 웨딩부케, 체리 벚꽃의 풍성함으로 여성스러움을 극대화 시켜주는 체리블라썸이다.

 

또한 고정 스타일링 제품의 끈적이는 잔여감을 확연히 낮추어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하며, 남녀 구분없이 다양한 모발 길이와 헤어 스타일에 따라 자연스럽고 탱글하게 컬이 살아나 체험 사용자의 호평을 받았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박소빈 쿤달 제품마케팅 BM은 “오래가는 지속력과 끈적이는 사용감 등을 개선하기 위해 많은 샘플 테스트를 거쳐 탄생한 컬크림”이라며 “앞으로 쿤달에서 헤어케어 제품뿐 아니라 스타일링을 위한 제품도 다양하게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해당 제품은 쿠팡에서 10월 9일부터 7일간 사전예약을 통해 론칭한 이후 쿤달 공식몰과 네이버 브랜드스토어, 오픈마켓 등에서 순차적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