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크바오밥, ‘2023 코베 킨텍스 베이비페어’참가 성료
태남생활건강의 퍼스널 케어 브랜드 밀크바오밥(Milk Baobab)이 지난 12일부터 15일까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된 ‘2023 코베 킨텍스 베이비페어’ 참가를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이번 ‘제68회 코베 베이비페어’는 밀크바오밥을 비롯해 주요 브랜드와 신규 브랜드들이 대거 참가했으며, 약 4만 5천여 명의 관람객이 방문한 가운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밀크바오밥은 아이덴티티인 우유 팩 디자인과 가족의 보금자리인 집을 형상화한 부스를 마련하고 사용자의 연령대별 제품 맞춤 상담을 진행했다. 현장에서는 온 가족이 쓰는 퍼스널 케어 브랜드로서 다양한 제품 라인업을 소개하는 한편 현장 제품 판매 및 행운볼 이벤트 등을 통해 관람객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박람회에서 밀크바오밥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하나로 한 번에 씻어내는 올인원 탑투토 워시 ‘베이비 워시’를 완판시켰다. 자연 유래 거품 성분을 사용한 ‘베이비 워시’는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과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민감한 아기 피부와 감각에 스트레스 없도록 빠르게 물에 씻겨 내려가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올해 론칭한 밀크바오밥 뉴본 베이비 라인도 관람객으로부터 큰 호평을 얻었다. 뉴본 베이비 라인은 전 성분 EWG 그린등급,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등급의 올인원 워시와 신생아 태열관리 아이템 수딩젤, 로션, 크림 등으로 구성됐다. 특히 눈이 따갑지 않은 티어프리 올인원 클렌저로 영국 안자극 테스트를 완료했다.
업체 관계자는 “소중한 우리 아기들을 위해 여러 가지 고민을 하는 예비 부모 및 영유아 자녀를 둔 고객들을 위해 순한 성분의 제품 및 연령대별 제품 추천 등 섬세하게 고객들과 만나고 육아 고민을 들으며 다양한 이벤트로 관람객들과 소통하는 뜻 깊은 시간이었다”라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미나 “전화받어” 챌린지, 민원 응대 공무원 보호 캠페인까지 확산
- 2 “빌 게이츠까지?” 美 열풍 피클볼…패션업계도 ‘주목’
- 3 김포 원도심 랜드마크 기대 ‘김포 북변 우미린 파크리브’ 관심
- 4 전북개발공사 “익산 부송 데시앙 책임지고 준공”
- 5 [이슈플러스] “외국인 관광객 회복”…유통업계 기대감↑
- 6 "전남권 의대유치 공모는 부당" 순천대 불참에 꼬이는 전남도
- 7 카페051, 5월 1일 전국 가맹점 아메리카노 무료 행사 진행
- 8 그로쓰리서치"클리오, 인디브랜드 최강자…올해 최대 실적 전망"
- 9 [위클리비즈] “못 채워도 일단 띄워” 국내 항공사, ‘운수권 유지’위해 中 노선 증편 外
- 10 [동북아 경제중심지 도약] 새만금, '미래 첨단산업' 글로벌 기업 몰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