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진모빌리티, 비즈니스 행사·의전 서비스 출시

산업·IT 입력 2023-11-17 14:39 정창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아이엠(i.M) 비즈니스 행사·의전 서비스 출시 이미지. [사진=진모빌리티]

[서울경제TV=정창신기자] 아이엠(i.M) 택시를 운영하는 모빌리티 플랫폼 진모빌리티는 비즈니스 행사·의전 서비스를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B2B 기업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비즈니스 행사·의전 서비스는 기업 행사, VIP 의전, 관광 등의 목적으로, 아이엠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간편하게 예약 신청 할 수 있다.

 

이 서비스는 이동 목적에 따라 차량 타입 이용 시간 외국어(영어, 일본어, 중국어, 러시아어 등)구사 가능 지니(아이엠 택시 드라이버) 매칭 카시트 설치 등과 같은 퍼스널 옵션 등도 설정 가능하다.

 

진모빌리티는 넓고 쾌적한 차량, 상향 평준화된 서비스, 안전하고 정확한 배차 시스템, 합리적인 가격 등을 바탕으로 베타 서비스 기간 동안 국내·외 대기업, 주요 협회 및 공공기관 등에서 창립 기념회, 사내 골프대회, 임직원 출장, 해외 VIP 바이어 국내 일정 수행 등 100여 건 이상의 서비스를 수행한 것으로 나타났다.

 

진모빌리티 관계자는 연말연시를 앞두고 이동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전망한다라며, “세밀한 고객 분석과 맞춤형 상품 개발 강화로 이동의 혁신과 경쟁력 제고를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csjung@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