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메가랩, 패피롱 베이비 엔 키즈 미라클 로션&세럼 론칭

S생활 입력 2023-12-01 08:18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메가랩이 패피롱 베이비 엔 키즈 미라클 로션과 세럼을 론칭하고 이를 기념해 감동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패피롱 베이비 엔 키즈 미라클 로션은 영유아 및 민감성 피부를 위한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을 적용된 기능성 제품으로 메가랩의 특허균주 바실러스 서브틸리스 P223를 코어로 8종의 추가 마이크로바이옴과 11가지의 포스트바이옴을 적용됐다.


마이크로바이옴 기술은 피부 보호 및 피부 전체 컨디션과 면역을 개선할 수 있어 피부가 약한 영유아 및 민감성 피부에 효과적이다. 


또한 핵심 기술 MPC공법을 통해 다양한 피부유효성분을 외부의 침입이 아닌 유익한 물질로 인식해 피부 스스로 받아들이게끔 하는 것은 물론 미생물 생태계인 마이크로바이옴과 자연에서 유래된 파이토케미컬 에너지, 고기능성 원료까지 3가지 유효성분이 하나의 무리를 이루어 피부에 깊숙하게 전달되는 효과로 강력한 피부 체질개선이 가능하다.


이번 론칭기념 감동 프로모션에서는 패피롱 베이비 엔 키즈 미라클 로션과 세럼을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으며, 네이버 스마트스토어 알림받기 동의를 고객들에게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업체 관계자는 “쉽게 자극받는 예민한 피부는 물론 아기들의 연약한 피부까지 안전하고 건강하게 지켜줄 패피롱 베이비 엔 키즈 미라클 로션과 세럼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많은 분들이 이번 감동 프로모션을 통해 특별한 마이크로바이옴 기술력과 포스트바이옴 처방의 효과를 누리실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