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하윤수 부산교육감, 세 번째 학생회 소통 투어로 장서초 찾아

전국 입력 2023-12-27 09:49 김정옥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학생자치회 참관, 학생들과 소통·공감

하윤수(오른쪽) 부산시교육감이 지난 26일 오후 장서초등학교에서 열린 학생회 소통 투어 행사에서 학생들과 얘기를 나누고 있다. [사진=부산교육청]

[서울경제TV=김정옥기자] 하윤수 부산시교육감이 세 번째 학생회 소통 투어로 장서초등학교를 찾았다.


부산시교육청은 지난 26일 오후 하윤수 교육감이 장서초에서 학생회 임원, 6학년 학생 등 125명을 대상으로 ‘학생회 소통 투어-학교로 찾아가는 교육감’ 행사를 개최했다고 밝혔다. 


이 행사는 교육감과 각급 학교 학생회의 소통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사상고등학교, 해강중학교에 이어 이번에 세 번째로 열렸다.


이날 하 교육감은 학생자치회를 참관한 뒤 학교 현장의 교육 활동에 대해 학생들과 의견을 나누고 소통하며 공감하는 시간을 가졌다. 


또 장서초 학생자치회를 중심으로 기획·운영된 ‘나는 J-STAR’ 공연이 펼쳐졌다. 학생들은 기타 연주, 장서라온누리합창단 공연, 밴드 연주 등을 통해 각자의 개성과 소질을 마음껏 발휘했다.


하윤수 교육감은 “우리 교육청은 학생 자치와 참여 문화 확산을 위해 다양한 교육정책을 펼치고 있다”며 “오늘 우리 학생들이 제시한 다양한 의견을 적극 지원하며, 향후 교육정책에 적극 반영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kjo571003@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정옥 기자 보도본부

kjo571003@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