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에라, 팝 아티스트 스톤락 작가와 콜라보레이션 리미티드 출시
뉴에라X스톤락 에디션 [사진=뉴에라]
뉴에라가 현대미술의 색다른 장을 기록하는 예술가 스톤락 작가와 협업해 ‘뉴에라 스톤락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스톤락 작가는 일상에서 쉽게 볼 수 있는 오브제들을 포착해 현대 미술에 대한 자신만의 생각을 표현해온 아티스트로 정형화 되지 않은 감정의 찰나들을 담아 행복의 순간으로 재탄생 시킨 ‘Smile Virus’ 시리즈는 작가의 어린시절 기억과 연계된 작품 세계를 순수하게 드러내고 있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2월까지 지든갤러리에서 진행된 릴레이 전시 ‘Smile Virus’와 ‘Art or Not’, ‘The War Game’ 중에서 ‘Smile Virus’ 시리즈의 상징인 ‘ENOTS’이라는 캐릭터가 중심이 되어 ‘뉴에라X스톤락 리미티드’ 상품으로 선보인다.
캐릭터 ‘ENOTS’는 다시 일어설 수 있는 에너지, 긍정의 힘과 같은 희망적인 메시지를 전달하길 원하며, 다채롭게 믹스된 컬러와 패턴들은 실험적인 자세로 작품을 연구하는 작가의 정체성을 보여준다.
브랜드 관계자는 “뉴에라는 1920년 미국 뉴욕 버팔로에서 시작하여 미국 3대 스포츠 리그의 공식 모자 공급브랜드이자 다양한 협업을 통해 헤드웨어의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브랜드”라며 “독특하고 창의적인 스톤락 작가만의 모티프가 만난 이번 협업은 개성을 중요시하는 뉴에라 매니아들의 선호도 뿐만 아니라 남녀노소 불문하고 여러 구매층의 관심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뉴에라 스톤락 리미티드 에디션’은 성인용 티셔츠 3종, 아동용 티셔츠 3종과 성인용 모자 4종 등 총 10종의 제품들로 구성되며, 오는 4월 4일 온∙오프라인에서 동시에 발매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미나 “전화받어” 챌린지, 민원 응대 공무원 보호 캠페인까지 확산
- 2 전북개발공사 “익산 부송 데시앙 책임지고 준공”
- 3 [이슈플러스] “외국인 관광객 회복”…유통업계 기대감↑
- 4 카페051, 5월 1일 전국 가맹점 아메리카노 무료 행사 진행
- 5 “에스파와 함께”…미쟝센, ‘퍼펙트세럼’ 신규 광고 온에어
- 6 그로쓰리서치"클리오, 인디브랜드 최강자…올해 최대 실적 전망"
- 7 "전남권 의대유치 공모는 부당" 순천대 불참에 꼬이는 전남도
- 8 사모펀드發 상폐추진 봇물…‘커넥트웨이브’도 증시 떠난다
- 9 강원랜드, 2024년 강원랜드 멘토링 장학생 모집
- 10 쿠팡, 1분기 국내 이커머스 관심도 1위 … G마켓·11번가 뒤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