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림바이오텍, ‘비비드몽타주’ 론칭 캠페인 영상 유튜브 조회수 300만 회 돌파
만성질환 특화 의약품 제조 전문기업 다림바이오텍(대표 정종섭)은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비비드몽타주(vividmontage)’의 론칭 캠페인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300만 회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비비드몽타주’는 16가지 기능성 성분으로 이루어진 종합 비타민 ‘메타볼 프리미엄’, 비타민D와 비타민K를 한정에 담은 ‘디카디카 비타민 디’, 아이들이 섭취하기 좋은 베리맛 젤리 형태의 ‘올퓨어 멀티비타민 구미’, 어린이 피부 면역과 장 건강을 위한 ‘올퓨어 피부면역 앤 장 유산균’ 등 다양한 연령대가 섭취할 수 있는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이고 있는 브랜드이다.
해당 영상은 지난 3월 ‘행동이 에너지를 만들어낸다(Action Creates Energy)’는 ‘비비드몽타주’의 브랜드 슬로건을 강렬한 컬러와 비주얼로 표현한 것이 특징으로 유튜브 공식 계정 공개 약 한달 만에 풀 버전 영상 230만 뷰 및 쇼츠 영상 119만 뷰를 기록, 총 300만 회가 넘는 조회수를 달성했다.
다림바이오텍 브랜드전략팀장은 “이번 캠페인 영상을 통해 비비드몽타주의 차별화된 이미지를 표현하고자 했고, 이에 대한 공감과 호응이 높은 조회수로 이어진 것 같다”라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공감과 흥미를 불러일으킬 콘텐츠로 더 많은 이들에게 건강한 라이프 솔루션을 제안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다림바이오텍은 ‘비비드몽타주’ 론칭 기념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진행 중으로 오는 20일까지 개인 인스타그램에 인증 및 광고 캠페인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해 비비드몽타주의 아이덴티티를 담은 컬러풀 충전 케이블을 증정할 예정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미나 “전화받어” 챌린지, 민원 응대 공무원 보호 캠페인까지 확산
- 2 “빌 게이츠까지?” 美 열풍 피클볼…패션업계도 ‘주목’
- 3 김포 원도심 랜드마크 기대 ‘김포 북변 우미린 파크리브’ 관심
- 4 전북개발공사 “익산 부송 데시앙 책임지고 준공”
- 5 [이슈플러스] “외국인 관광객 회복”…유통업계 기대감↑
- 6 "전남권 의대유치 공모는 부당" 순천대 불참에 꼬이는 전남도
- 7 카페051, 5월 1일 전국 가맹점 아메리카노 무료 행사 진행
- 8 그로쓰리서치"클리오, 인디브랜드 최강자…올해 최대 실적 전망"
- 9 “에스파와 함께”…미쟝센, ‘퍼펙트세럼’ 신규 광고 온에어
- 10 사모펀드發 상폐추진 봇물…‘커넥트웨이브’도 증시 떠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