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뱅크샐러드 "모든 대출 정보 한눈에"···대출 홈 개편

금융 입력 2024-04-19 18:23 김도하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뱅크샐러드]

[서울경제TV=김도하 기자] 마이데이터 전문기업 뱅크샐러드는 모든 대출 상품 및 관련 서비스를 한눈에 모아볼 수 있는 '대출 찾기' 페이지를 자사 앱에 개설했다고 19일 밝혔다.


새로워진 대출 찾기 홈에서는 ▲ 신용대출 ▲ 주택담보대출 ▲ 전세자금 대출 ▲ 대출 갈아타기(대환대출) ▲ 비상금 대출 등 상품과 ▲ 최저금리 자동 조회 ▲ 대출금리 할인쿠폰 ▲ 신용점수 올리기 ▲ 대출 진단 등 대출 관련 모든 부가서비스를 한눈에 볼 수 있다.


우선순위가 높은 대출 서비스부터 노출되며, 이용자가 받을 수 있는 캐시백 금액·신용점수 현황 등 핵심 정보는 대출 찾기 서비스 홈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대출 니즈가 있는 고객의 서비스 탐색 과정을 간소화 하기 위해 앱에서 불필요한 경로를 없애고 유사한 경로가 통합될 수 있도록 UI·UX(사용자 환경·사용자 경험)를 개선했다.


또 금융 전문가의 대출 관련 팁을 볼 수 있는 콘텐츠를 '유용한 대출 정보'로 제공하고, 최저금리와 최대한도를 자동 인지해 안내하는 최저금리 자동 조회, 마이데이터를 통한 신용점수 올리기 등 서비스도 제공한다.


뱅크샐러드 관계자는 "앞으로도 대출 고객의 페인 포인트(pain point)를 가장 먼저 파악하고, 고객의 편리성과 혜택을 최우선 가치로 둘 것"이라고 말했다. /itsdoha..kim@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김도하 기자 금융부

itsdoha.kim@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