웨이더 뉴트리션 코리아, 남성 갱년기 극복 위한 ‘웨이더 프라임’ 출시
미국 코스트코에 이어 한국 코스트코에도 입점
사진= 웨이더 뉴트리션 코리아 제공
80년
전통의 글로벌
뉴트리션 기업
웨이더(WEIDER)의 한국
법인인 ‘웨이더 뉴트리션
코리아(대표이사 최형선)’에서 갱년기 남성을
위한 ‘웨이더 프라임
맨오브파워’를 출시했다.
웨이더
프라임 맨오브파워는 미국과
유럽에서 각광
받고 있는
남성 갱년기
건강을 위한
글로벌 브랜드 ‘WEIDER PRIMER’의 한국형 신제품이다. 해당 제품은 남성
갱년기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호로파종자추출물(TestofenR)이 주원료이며, 마카뿌리 추출물, 민들레 농축액, 동충하초 분말, 복분자 추출물, 흑마늘 추출물, 산화 아연
등의 부원료가
함유되어 있다.
기능성 원료인
호로파종자추출물(TestofenR)은 인체
적용 시험
결과 총테스트스테론(남성호르몬) 증가를 확인했고, 남성 갱년기 증상
평가에 사용되는
국제 설문지인 AMS(Aging Male Symptom) 점수가
호로파종자추출물
(TestofenR) 섭취 후
개선되었음을 임상 결과로
보여주고 있다.
세계보건기구(WHO)에서는 남성갱년기를
중년이 된
남성의 활동성
남성호르몬이 감소하는 시기로
정의하고 있으며, 이러한 남성 호르몬은 30대를 기점으로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감소하게 된다. 남성 호르몬의 저하는
성생활과 관련된
증상으로 먼저
나타나게 되고, 가정 및 사회생활에
있어 우울하고, 피로감을 쉽게 느끼고, 무기력해지며, 불면증, 복부비만 등을 일으키는
증상으로 나타나게
된다.
웨이더 뉴트리션
코리아 관계자는 “인체 적용 시험
결과를 통해
검증된 기능성으로
중년 남성들의
고민에 대한
해결책을 제시하고자
하였으며, 이미 미국, 유럽 등 세계의
중년 남성들이 ‘웨이더 프라임’과 함께
활력 넘치는
생활을 보여주고
있어 한국에서도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웨이더 프라임
맨오브파워는 한국에서도
코스트코 코리아를
통해 출시와
동시에 전점에
입점 되어
판매된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Tag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미나 “전화받어” 챌린지, 민원 응대 공무원 보호 캠페인까지 확산
- 2 [이슈플러스] “외국인 관광객 회복”…유통업계 기대감↑
- 3 전북개발공사 “익산 부송 데시앙 책임지고 준공”
- 4 “에스파와 함께”…미쟝센, ‘퍼펙트세럼’ 신규 광고 온에어
- 5 사모펀드發 상폐추진 봇물…‘커넥트웨이브’도 증시 떠난다
- 6 그로쓰리서치"클리오, 인디브랜드 최강자…올해 최대 실적 전망"
- 7 강원랜드, 2024년 강원랜드 멘토링 장학생 모집
- 8 카페051, 5월 1일 전국 가맹점 아메리카노 무료 행사 진행
- 9 휴니드, 강원권 정비지원센터 개소…“성과기반 군수지원체계 마련”
- 10 "전남권 의대유치 공모는 부당" 순천대 불참에 꼬이는 전남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