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닉플레이스×벨리곰, 부산 엘시티 콜라보 전시

S문화 입력 2022-04-20 17:01 수정 2022-04-21 10:39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사진=닉플레이스]

NFT 아트 거래 플랫폼 닉플레이스는 ‘벨리곰’과 자사 캐릭터 ‘홀닉’을 부산 해운대 엘시티에 있는 미술관 ‘갤러리 더 스카이(gallery the sky)’ 5월 24일까지 공동 전시한다고 밝혔다. 


갤러리 더 스카이는 닉플레이스가 운영하는 미술관으로 이번 벨리곰과 홀닉의 콜라보는 새롭게 주목 받는 캐릭터들의 조합이라는 측면에서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전시회는 실물 크기의 벨리곰부터 홀닉을 비롯한 다양한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어 서울에 이어 부산에서 MZ 세대들의 눈길을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또한 닉플레이스 플랫폼에서 벨리곰의 NFT도 만나볼 수 있다. 

 

김태현 닉플레이스 대표는 “앞으로 벨리곰 NFT를 시작으로 다양한 PFP NFT 상품을 매치할 계획”이라며 “6월에 론칭될 닉플레이스의 메타버스에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린다“라고 전했다.


이어 “현재 닉플레이스는 다양한 캐릭터 IP 계약 체결을 진행 중에 있으며, 6월 출시될 메타버스인 ‘메타닉’에서도 국내 유명 캐릭터들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