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세인트조지 국제의대, ‘국제의대 면접을 준비하는 법’ 웨비나 개최

S생활 입력 2022-12-07 13:38 정의준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서인도제도 그레나다에 위치한 ‘세인트조지 국제의대’가 오는 8일 ‘국제의대 면접을 준비하는 법’을 주제로 온라인 세미나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세인트조지 국제의대는 한국 예비 의대생이 진로 결정을 위한 과정 중 하나로써 의료 경력의 중요성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도움과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 이번 웨비나에서는 참여한 학생 및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면접의 목적과 활용법, 관련한 필수적인 준비와 더불어 자신감을 높이는 법에 대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이다.


세인트조지 국제의대는 150개 이상 국가 출신의 학생과 교수진을 갖춘 국제적 교육기관으로 4년제, 5년제, 6년제 및 7년제 MD 과정을 제공하고 있다. 지난 1981년부터 현재까지 약 2만 명의 의사를 배출했다.


세미나 관계자는 “한국 예비 의대생으로서 국제의대 면접을 요청받는 것은 매우 중요하다”며 “면접 기회를 얻는다는 것은 국제의대에 진학할 수 있는 자격을 갖췄다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성공적인 의사가 되기 위해서는 면접을 준비하는 것은 필수적”이라고 전했다.


한편 이번 웨비나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참가신청은 세인트조지 국제의대 한국 담당자 이메일 또는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를 통해 문의할 수 있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firstay97@naver.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주간 TOP뉴스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