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랑스 휴양지 ‘생트로페’의 감성을 담은 스윔 & 리조트 웨어 빌보콰(Vilebrequin)가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인 ‘빌보콰 서울 압구정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빌보콰 서울 압구정 스토어’는 브랜드 컬러인 ‘네이비 블루’를 메인으로 공간을 기획한 것이 특징이며, 내부에는 미디어 월이 있어 빌보콰의 스토리부터 캠페인까지 다양한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영상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해당 매장에서만 구매 가능한 스페셜 아이템과 이니셜 자수 서비스도 함께 경험해 볼 수 있으며, 첫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을 기념해 ‘카카오 플러스 채널’을 추가한 고객에게 ‘빌보콰 스티커’와 ‘마르코스 초콜릿’도 증정한다.
또한 5월 21일까지 럭키 크레인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으며, 일정금액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고급 배스 타월과 텀블러도 제공한다.
브랜드 담당자는 “빌보콰 서울 압구정 스토어가 국내 첫 플래그십 스토어인 만큼 공간 기획, 상품 구성 등 여러 요소를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보여주고자 노력했다”며 “엔데믹으로 여행 수요가 증가한 만큼 많은 분들이 빌보콰에서 여행을 준비해 행복과 설렘을 모두 느끼셨으면 좋겠다.”라고 전했다.
한편 빌보콰는 ‘환경 및 바다 생물 보호’라는 이념 아래 전체 상품의 62% 이상의 수영복을 리사이클 소재로 제작하고 있으며, 오는 2025년까지 전체 컬렉션의 80% 이상을 리사이클 소재로 제작할 계획이다. /정의준 기자 firstay@sedaily.com
정의준 기자 디지털본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강원랜드, 2024년 강원랜드 멘토링 장학생 모집
- 2 뉴패러다임, 생성형 AI 활용 실무·피칭 스킬업 교육 프로그램 성료
- 3 2024년 강원특별자치도 지적측량 및 드론활용 경진대회 ... 측량 ‘정선군’, 드론 ‘화천군’ 선정
- 4 와이콤마, 똑똑한개발자와 MOU 체결
- 5 휴니드, 강원권 정비지원센터 개소…“성과기반 군수지원체계 마련”
- 6 속초시, 자원순환을 위한 교환사업 시행
- 7 미나 “전화받어” 챌린지, 민원 응대 공무원 보호 캠페인까지 확산
- 8 '광주 서구형 스마트 돌봄' 성공사례…전국 지자체 시행된다
- 9 삼성전자, MSI 열리는 中 청두서 T1과 오디세이 체험 행사 열어
- 10 HCG, 국내 대기업 HR테크 시장 공략 속도…“서비스 등에 생성형AI 도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