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한식도시락 브랜드 ‘시락’, 3색 꽃밥 출시
산업·IT 입력 2019-04-17 10:08
수정 2019-04-17 10:10
김성훈 기자
한식 도시락 브랜드 '시락'이 대표 메뉴 ‘삼색밥’으로 프리미엄 도시락 시장 점유율 확대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17일 밝혔다.
2018년 9월 오픈한 ‘시락’은 전통적인 포장과 고급화한 메뉴로 주목받고 있다.
대표 메뉴 '삼색밥'은 치자가루를 밥에 물들이고 비트가루를 섞어 컬러를 가미한 3색 꽃밥이다.
돼지불고기&오징어볶음, 제육직화&오징어튀김, 바싹불고기&닭강정, 섭산적구이&닭갈비 등이 주 메뉴다.
정여진 시락 대표는 “지금까지 도시락 시장은 가격 경쟁력이 가장 중요했지만 앞으로는 고객군도 다양해 질 것이라고 보고 있고, 프리미엄 도시락에 대한 니즈가 높아 질 거라 생각한다"며 "요즘 세대는 가격이 높아도 자신에게 의미 있는 제품을 구매하고, 자신에게 투자하는 것을 아끼지 않는 성향이 있기 때문에 프리미엄 도시락으로 건강도 챙기고 선물도 하는 트랜드는 계속될 것이라 판단한다”고 설명했다.
돼지불고기&오징어볶음, 제육직화&오징어튀김, 바싹불고기&닭강정, 섭산적구이&닭갈비 등이 주 메뉴다.
정여진 시락 대표는 “지금까지 도시락 시장은 가격 경쟁력이 가장 중요했지만 앞으로는 고객군도 다양해 질 것이라고 보고 있고, 프리미엄 도시락에 대한 니즈가 높아 질 거라 생각한다"며 "요즘 세대는 가격이 높아도 자신에게 의미 있는 제품을 구매하고, 자신에게 투자하는 것을 아끼지 않는 성향이 있기 때문에 프리미엄 도시락으로 건강도 챙기고 선물도 하는 트랜드는 계속될 것이라 판단한다”고 설명했다.
시락은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소비자 체험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시락 공식 인스타그램에 접속해 시락도시락이 선물로서 필요한 사연을 간략하게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가능하다.
공모 이벤트는 4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추첨을 통해 시락 도시락을 경품으로 제공한다./인터넷뉴스팀enews2@sedaily.com
김성훈 기자 보도본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2024 싱어게인3 TOP10 전국투어‘ 성황리 진행
- 2 [이슈플러스] 저축은행 PF 위기론…당국, 부실 정리 '압박'
- 3 코오롱스포츠, R&D 기반 상품으로 트레일 러닝 시장 공략
- 4 [이슈플러스] ‘3조 대어’ HD현대마린, 청약…IPO시장 훈풍부나
- 5 1위 이마트도 흔들…이커머스 공세 속 대형마트 생존 전략은?
- 6 신한장학재단, 법학전문대학원 취약계층 학생 대상 장학사업
- 7 아시아나 화물 매각 본입찰 D-1…"자금 조달 관건"
- 8 HLB테라퓨틱스"교모세포종 2상 중간 결과에 학계 큰 관심"
- 9 데이터센터 건설 수주 경쟁 불꽃…"마진 확실, 운영수익도 기대"
- 10 SK하이닉스, 1분기 영업이익 2조8,860억원…"매출 역대 1분기 최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