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에듀윌, 소방공무원 시험 대비 ‘독한 소방 평생패스’ 수강생 모집

산업·IT 입력 2019-05-10 14:45 enews2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은 소방공무원 시험을 준비하고 있는 수험생을 대상으로 ‘독한 소방 평생패스’를 준비하고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다고 10일 밝혔다.


에듀윌의 ‘독한 소방 평생패스’는 합격 때까지 소방공무원 수험생을 지원한다. 2020년부터 매년 시험 응시 후 불합격 시, 수험표 사본을 제출하면 다음 시험까지 수강기간을 연장할 수 있다. 2021년 12월 31일까지 소방공무원에 최종합격할 경우에는 소정의 과정을 거치면 제세공과금 22%를 제외한 수강료를 환급 받을 수 있다.


에듀윌은 ‘독한 소방 평생패스’를 통해 소방공무원 전 과정을 최소 7회 반복 학습할 수 있도록 했다. 소방공무원 각 시험 과목의 이론을 완벽히 학습할 수 있도록 ‘기초이론’과 ‘기본이론’, ‘심화이론’ 단계를 마련했다. 이어서 학습한 이론을 문제를 풀어보며 확인할 수 있도록 ‘기출분석특강’과 ‘단원별 문제풀이’, ‘동형 모의고사’를 제공한다. 이어서 ‘마무리 특강’을 제공해 시험 직전까지 꼭 알아야 하는 이론을 정리할 수 있도록 했다.


에듀윌은 특히 문제풀이 과정에 신경을 쓰고 있다. 소방공무원 수험 방향을 설정할 수 있도록 ‘실력 진단 테스트’와 매일 학습한 이론을 확인할 수 있도록 ‘데일리 테스트’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고난이도 문제를 대비할 수 있도록 ‘위클리 테스트’와 함께 실제 소방공무원 시험 문제와 유형 및 난이도가 유사한 ‘온라인 모의고사’를 준비해 소방공무원 수험생이 실전 감각 유지와 함께 취약 부분을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

소방공무원 시험 대비 에듀윌의 ‘독한 소방 평생패스’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인터넷뉴스팀 enews2@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enews2 기자 인터넷뉴스팀

enews2@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