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롯데건설, ‘롯데캐슬 클라시아’에 워라밸 맞춤형 상품 선봬

부동산 입력 2019-05-27 12:18 정창신 기자 0개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롯데캐슬 클라시아 모델하우스에 마련된 ‘캐슬 홈가든’ 모습. / 사진제공=롯데건설

롯데건설이 지난 17일 견본주택을 오픈한 롯데캐슬 클라시아에 워라밸 트렌드에 맞춘‘Dream Life Package’를 선보였다고 2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인 워라밸 맞춤형 상품은 집에서 화초를 키우거나 미니가든을 원하는 소비자를 위한 캐슬 홈가든’, 더 넓고 쾌적해진 고급형 욕실인 드림 배스룸’, 나만의 홈바를 위한 빌트인 와인 냉장고로 구성된 선택형 상품이다.

 

우선 캐슬 홈가든은 발코니를 확장하여 거실을 넓게 쓰길 원함과 동시에 발코니에서 식물을 키우고 싶어 하는 소비자를 위한 상품이다. 기존 발코니는 약 1,300mm에서 1,500mm를 확장했던 반면, ‘캐슬 홈가든은 약 500mm의 공간을 활용해 공간을 실용적으로 활용했다. 바닥에는 유지관리가 편리하도록 타일을 시공하여 습기와 스크래치에 강하게 했다. 또한 LED조명과 3연동 슬라이딩 도어를 설치해 개방감과 편리성을 높였다.

 

욕실 특화 상품인 드림 배스룸은 길음 롯데캐슬 클라시아에서만 선보이는 상품으로 공용욕실과 안방 부부 욕실을 기존 욕실보다 약 35cm, 40cm 확장해 40평형대에서 누릴 수 있었던 욕실을 30평형대에서 누릴 수 있게 됐다. 넓어진 욕실 면적만큼 다양한 수납공간과 천연석 마감을 곳곳에 사용하여 호텔과 같은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한 양변기, 샤워부스, 욕조 등에는 안전바를 설치해 안전사고 예방과 편리성을 높였다.

 

드림 배스룸상품의 또 다른 장점은 공용욕실에 욕조가 있고 안방 부부 욕실에 샤워부스가 설치되어 있던 기본형과 달리 입주자가 원할 경우 욕조와 샤워부스 위치를 바꿀 수 있다. 이로 인해 더 커진 욕실 공간으로 쾌적함은 물론, 부부 욕실에 욕조가 있어 안방과 연계해 반신욕을 즐길 수도 있다.

 

빌트인 와인냉장고는 나만의 홈바를 원하는 입주자를 위한 상품으로 별도의 와인바를 만들 공간이 부족한 84타입에서도 주방 하부장 공간을 활용해 빌트인 와인냉장고를 구성해 선보인다. ‘캐슬 홈가든빌트인 와인냉장고84이상 타입에서 선택 가능하며 드림 배스룸84B,D,E 타입에서만 선택 가능하다.

 

롯데건설이 개발한 ‘Dream Life Package’는 서울 성북구 길음동에 위치한 롯데캐슬 클라시아모델하우스에서 확인할 수 있다. 모델하우스는 서울시 성북구 길음동 940-2번지에 위치해 있으며, 사전 무순위청약에 29,209명이 접수한 것으로 집계됐으며, 271순위 접수를 시작으로 64일 당첨자 발표, 617~19일 정당계약, 입주는 20221월 예정이다. /정창신기자 csjung@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정창신 기자 산업1부

csjung@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아시아창의방송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