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임웰 ‘굿밸런스 빅사이즈 라이트밀 도시락’ 출시

산업·IT 입력 2019-07-10 16:56 enews1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아임웰 빅사이즈 라이트밀 도시락. /사진제공=아임웰

건강 간편식 브랜드 아임웰이 빅사이즈 라이트밀 도시락을 출시했다.

아임웰 빅사이즈 라이트밀 도시락은 기존 굿밸런스 도시락에서 고객의 사랑을 가장 많이 받고 있는 종류만 선별해서 내용량을 늘린 제품이다. 빅사이즈 도시락의 내용량은 335~340g으로 굿밸런스 도시락의 225~250g보다 약 1.4배 증량한 제품이다.

 

아임웰 빅사이즈 라이트밀 도시락은 최근 출시된 굿밸런스 도시락 신제품 2종을 포함해 총 6가지의 맛으로 구성돼 있다. 100% 국내산 닭가슴살로 만든 아임닭 닭가슴살 베스트 제품을 반찬으로 구성했으며, 다양한 채소와 알곤약이 들어간 잡곡밥으로 영양소의 균형을 맞췄다. 또한 매콤 닭가슴살 스테이크나 취나물 볶음밥 등 도시락을 위한 반찬과 밥을 개발해 새로움을 더했다. 아임웰 빅사이즈 라이트밀 도시락 한 팩은 427~515kcal다. 


이로써 아임웰은 빅사이즈 라이트밀 도시락, 굿밸런스 라이트밀 도시락, 웰밀 도시락, 닭가슴살 빅볼 도시락 등 총 6종의 도시락 라인업을 통해 30여 가지의 도시락 제품을 출시했다. 샐러드, 고구마, 과일칩 등 건강한 식단관리 상품에서 시작한 아임웰은 도시락, 곤약볶음밥, 곤약떡볶이, 곤약면, 음료 등 간편식으로 제품 카테고리를 점차 확대하고 있다.

 

아임웰의 제품 품질·서비스 향상을 위한 노력과 투자가 고객들로부터 인정을 받으며 아임웰은 도시락으로 지난해 36만 명 이상의 투표를 통해 올해의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다이어트 도시락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지난달부터는 배우 박민영과 함께 진행한 TV CF ‘나를 만드는 푸드, 나를 위한 Me을 온에어하며 브랜드 파워 강화에 나섰다.


아임웰 빅사이즈 라이트밀 도시락을 비롯한 아임웰의 여러 신제품은 공식 온라인몰 등 온라인 쇼핑몰과 올리브영, 스타필드 PK Market, 킴스클럽 등 오프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온라인뉴스팀 enews1@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enews1 기자 인터넷뉴스팀

enews1@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0/250

주간 TOP뉴스

×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