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앤씨미디어, 게임 자회사 RPG ‘방주지령’ 사전예약 50만 돌파

증권 입력 2019-07-30 13:50 양한나 기자 0개

페이스북 공유하기 트위터 공유하기 카카오톡 공유하기 네이버 블로그 공유하기

디앤씨미디어 자회사 디앤씨오브스톰이 중국 인기 RPG 게임 ‘방주지령’의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예약자가 50만 명을 돌파했다고 30일 밝혔다. ‘방주지령’은 오는 8월 14일 국내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서비스 정식 출시 때 사전예약자들에게 제공되는 보상이 늘어날 예정이어서 향후 사전예약자는 더욱 빠르게 늘어날 전망이다.

‘방주지령’ 은 전세계 신화 속의 신들이 소녀인형(서령)으로 제조되면서 인류가 생존하기 위한 도시를 재건하는 주인공(어령사)들과의 모험과 성장을다룬다. 작년 9월 중국 출시 이후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고, 이미 국내에도 다양한 커뮤니티 채널을 통해 두터운 팬층을 확보하고 있다고 디앤씨미디어측은 설명했다. 특히 최근 ‘나와 호랑이님’ 콜라보레이션 계약 발표 등으로 국내 이용자들 사이에서 큰 관심을 얻고 있다.

디앤씨오브스톰 관계자는 “사전예약자가 50만명을 넘어섰다는 것을 이야기 들었을 때, 방주지령을 기다려주신 유저분들께 너무나 큰 감사함을 느꼈다”며 “한국 서령에 대한 부분과 현지화 관련하여 중국 협회와 막바지 조율 작업을 마무리했고, 유저분들의 만족도를 최대한 높일 수 있는 결과물이 나온 것 같다”고 전했다. 이어 “지난 주 공개한 신규 PV 영상에 이어 다양하고 많은 정보를 추가 공개할 예정에 있으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방주지령’은 현재 어령사 한국 협회 회원(사전예약자)을 모집하고 있으며 회원 가입 및 이벤트는 공식 사전 예약 페이지와 공식 카페 등을 통해 확인 가능하다. /양한나기자 one_sheep@sedaily.com 

기자 전체보기

기자 프로필 사진

양한나 기자 증권팀

one_sheep@sedaily.com 02) 3153-2610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

ON AIR 편성표

0/250

주요뉴스

증권 산업·IT 부동산 금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