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T21’ 미니 스피커 출시, 라인프렌즈의 글로벌 밀레니얼 인기 캐릭터
산업·IT 입력 2019-08-23 11:21
enews1 기자
마크티에서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는 밀레니얼 대표 캐릭터 ‘BT21’의 캐릭터를 적용한 ‘BT21’ 미니 스피커를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BT21’ 미니 스피커는 코야(KOYA), 알제이(RJ), 슈키(SHOOKY), 망(MANG), 치미(CHIMMY), 타타(TATA), 쿠키(COOKY) 총 7개의 캐릭터가 도입됐다. 한 손에 들어오는 컴팩트한 사이즈에 고리가 달려있어 다양한 물건에 걸어 휴대가 가능하고, 귀여운 캐릭터가 적용돼 인테리어에 활용되는 디자인과 실용성을 갖췄다는 설명이다.
최대 10m까지 블루투스를 지원하기 때문에 멀리 떨어져 있어도 끊김 없이 음악 재생이 가능하고 2개의 스피커를 동시에 연결하면 더 풍부한 스테레오 사운드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스마트폰과 연결된 상태에서 전화가 왔을 경우 스피커 하단의 전원 버튼을 누르면 스피커를 통해 손쉽게 통화가 가능해, 미니 스피커 하나로도 핸즈프리 통화를 지원하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마크티 마케팅 관계자는 “라인프렌즈 플래그쉽 스토어 강남점에서 첫 선을 보인 ‘BT21’ 미니 스피커에 많은 관심을 부탁한다”라고 밝혔다.
/인터넷뉴스팀 enews1@sedaily.com
enews1 기자 인터넷뉴스팀
이 기자의 기사를 구독하시려면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스토어가 우리 동네 아동 안전 지켜요”
- 2 [이슈플러스] ‘3조 대어’ HD현대마린, 청약…IPO시장 훈풍부나
- 3 ’2024 싱어게인3 TOP10 전국투어‘ 성황리 진행
- 4 코오롱스포츠, R&D 기반 상품으로 트레일 러닝 시장 공략
- 5 [이슈플러스] 저축은행 PF 위기론…당국, 부실 정리 '압박'
- 6 1위 이마트도 흔들…이커머스 공세 속 대형마트 생존 전략은?
- 7 신한장학재단, 법학전문대학원 취약계층 학생 대상 장학사업
- 8 아시아나 화물 매각 본입찰 D-1…"자금 조달 관건"
- 9 “미래가치 선점”…오산시, 줄 잇는 교통 호재에 관심 ‘쑥’
- 10 HLB테라퓨틱스"교모세포종 2상 중간 결과에 학계 큰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