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페 창업 브랜드 감성커피, 동과 겨울 신메뉴 출시
신메뉴와 함께 따뜻한 겨울을 보내는 방법
사진= 감성커피 제공
카페 프랜차이즈 ‘감성커피’가 겨울 신메뉴 3종을 출시하면서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있다.
‘감성커피’는 국내최초로 동과로 음료를 만들어서 출시한다. 동과는 박과 식물로 겨울 수박이라는 뜻으로, 비타민을 비롯해 무기질, 식이섬유가 많아 건강과 다이어트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영양만점 과일로 노폐물 배출, 부종방지, 노화방지에
탁월하다.
이처럼 올 겨울 몸에 좋고 맛도 좋은 특별한 음료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차별화되고 더 맛있는 동과 음료를 개발해 출시했다.
달짝지근하고 담백한 동과의 맛을 살린 동과음료는 동과와 히비스커스티를
합한 동과티, 부드러운 우유를 더한 동과라떼에 에스프레소를 더한 동과카페오레 3종 라인업을 이루면서 선택의 폭까지 넓혀 보다 다양한 고객층의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어린아이부터 어른까지 좋아할 수 있는 맛을 살리고, 겨울철 건강과 미용에도 도움을 줄 수 있는 이번 동과음료는 소비자들에게 매력적인 메뉴라고 할 수 있어 지난
여름 ‘흑당’ 열풍에 이은
‘동과’ 열풍이 기대된다.
관계자는 “본격적인 겨울 추위가 몰아치면서 따뜻한 커피 및 음료에 대한 수요가 높아지는 이 때, 동과를 활용한 겨울 신메뉴 3종을 출시하면서 많은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동과라떼를
포함한 히비커스티를 합한 동과티, 부드러운 우유를 더한 동과라떼, 에스프레소를
더한 동과카페오레 등 겨울에 즐길 수 있는 최적의 메뉴들로 구성된 만큼 신메뉴 3종과
함께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한편, ‘감성커피’는 지속적인 신메뉴 출시 이외에도 특유의 브랜드가 가진 감성적인 콘셉트를 바탕으로 독보적인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뉴스룸 column@sedaily.com
뉴스룸 기자 뉴미디어실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삼성스토어가 우리 동네 아동 안전 지켜요”
- 2 코오롱스포츠, R&D 기반 상품으로 트레일 러닝 시장 공략
- 3 [이슈플러스] ‘3조 대어’ HD현대마린, 청약…IPO시장 훈풍부나
- 4 “미래가치 선점”…오산시, 줄 잇는 교통 호재에 관심 ‘쑥’
- 5 ’2024 싱어게인3 TOP10 전국투어‘ 성황리 진행
- 6 [이슈플러스] 저축은행 PF 위기론…당국, 부실 정리 '압박'
- 7 1위 이마트도 흔들…이커머스 공세 속 대형마트 생존 전략은?
- 8 신한장학재단, 법학전문대학원 취약계층 학생 대상 장학사업
- 9 아시아나 화물 매각 본입찰 D-1…"자금 조달 관건"
- 10 HLB테라퓨틱스"교모세포종 2상 중간 결과에 학계 큰 관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