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블씨엔씨 미샤, ‘2020 F/W 슬로우 홈카페 에디션’ 출시
[사진=에이블씨엔씨]
[서울경제TV=문다애 기자] 에이블씨엔씨 미샤는 ‘2020 F/W 슬로우 홈카페 에디션’을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신제품은 홈카페를 연상시키는 따뜻한 색상들로 구성됐다. 톤 온 톤(Tone On Tone) 메이크업을 쉽게 연출할 수 있도록 아이섀도 팔레트와 립 메이크업 제품 각 2품목씩 준비됐다. 함께 사용하면 분위기 있는 가을 웜톤 메이크업이 연출된다.
‘이지 필터 섀도우 팔레트’는 치크 겸용 아이섀도 팔레트다. 아이섀도 4품목과 블러셔가 하나의 팔레트에 담겨 음영 연출, 글리터 메이크업 등이 가능하다. 옐로 브라운 톤의 ‘4호 모닝 베이킹’ 색상과 레드 브라운 톤의 ‘5호 이브닝 밀크티’ 색상이 마련됐다. 용량은 각각 9.9g, 9.7g, 가격은 모두 2만2,000원이다.
립 제품으로는 오렌지 브라운 색상의 ‘데어루즈 파우더 벨벳, 모닝 베이킹’과 무화과 색상의 ‘데어루즈 쉬어 슬릭, 피그파이’를 선보였다. 각각 이지 필터 섀도우 팔레트의 ‘4호 모닝 베이킹’, ‘5호 이브닝 밀크티’ 색상과 잘 어울린다. 용량은 3.5g, 가격은 1만8,000원이다.
에이블씨엔씨 이준성 마케팅 부문 전무는 “이번 홈카페 에디션은 트렌디한 톤온톤 메이크업을 누구나 쉽게 연출할 수 있도록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메이크업 제품을 꾸준히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dalove@sedaily.com
문다애 기자 보도본부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미나 “전화받어” 챌린지, 민원 응대 공무원 보호 캠페인까지 확산
- 2 “빌 게이츠까지?” 美 열풍 피클볼…패션업계도 ‘주목’
- 3 김포 원도심 랜드마크 기대 ‘김포 북변 우미린 파크리브’ 관심
- 4 전북개발공사 “익산 부송 데시앙 책임지고 준공”
- 5 [이슈플러스] “외국인 관광객 회복”…유통업계 기대감↑
- 6 "전남권 의대유치 공모는 부당" 순천대 불참에 꼬이는 전남도
- 7 카페051, 5월 1일 전국 가맹점 아메리카노 무료 행사 진행
- 8 그로쓰리서치"클리오, 인디브랜드 최강자…올해 최대 실적 전망"
- 9 [위클리비즈] “못 채워도 일단 띄워” 국내 항공사, ‘운수권 유지’위해 中 노선 증편 外
- 10 “에스파와 함께”…미쟝센, ‘퍼펙트세럼’ 신규 광고 온에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