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알엑스(COSRX), 액티브웨어 브랜드 젝시믹스와 협업… ‘액티브 뷰티 에디션’ 출시
뷰티와 패션의 만남…디자인과 실용성 둘 다 붙잡아
[사진= 코스알엑스]
민감 피부를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코스알엑스(COSRX)가 액티브웨어 패션 브랜드 젝시믹스와 손잡고 ‘젝시믹스x코스알엑스 액티브 뷰티 에디션’을 지난 23일 출시했다.
국내 올리브영에
이어 미국을
주축으로 동남아시아
지역까지 수출해
글로벌 시장에
진출한 코스알엑스와 트렌디한 디자인과
고기능성 에슬레저룩으로
탄탄한 팬층을
보유하고 있는
젝시믹스의 만남이다.
이번 한정
에디션은 전
세계 누적
판매량 600만 개를
돌파한 코스알엑스의
대표 제품 ‘원스텝 패드’와 젝시믹스의
시그니처 디자인이
만나 탄생했다.
컨셉은 ‘퍼포먼스는 경쾌하게, 헬시 뷰티는
간편하게 케어하자’로, 요가, 운동 등
외부 활동
후 발생하는
땀과 피지를
한 번에
닦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피부 결을
케어하자는 의미를 담았다.
제품 패키지는
실용성과 디자인,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았다. 실용성의 측면에서 보면
각질 케어에
효과적인 ‘원스텝 오리지널
클리어 패드’와 진정에
효과적인 ‘원스텝 그린
히어로 카밍
패드’, 그리고 패드를
간편하게 덜어서
사용할 수
있는 ‘휴대용 패드
케이스’를 구성해
피부에 꼭
필요한 세
가지를 한
세트로 기획했다.
디자인 측면에서는
휴대용 패드
케이스가 돋보인다. 패드의 심볼 로고와
젝시믹스의 ‘X’를 트렌디한
홀로그램 디자인으로
풀어내 유니크하고
활동적인 감성을
담아냈다.
[사진= 코스알엑스]
또한 패키지
박스 전면에는 ‘THE SIMPLE MOVING’, ‘THE COMFORT WEAR’라는 문구를
새겼다. 이는 원스텝
패드와 젝시믹스의
아이덴티티와 일맥상통하는 ‘간편한 무빙, 부드러운 저자극’을 강조하고
있다.
코스알엑스 관계자는 “코스알엑스와 젝시믹스의 만남이 고객들에게
한층 더
간편하고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주 고객층이
겹쳐 큰
시너지 효과가
예상된다”고 밝혔다.
이어 “두 브랜드
모두 패션, 뷰티 콜라보는 처음
시도하는 만큼
새로운 경험을
선사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 코스알엑스는 앞으로도 새로운
콜라보 프로젝트를
선보이며 협업을
지속 확대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코스알엑스는 이번 콜라보를
기념해 오는 30일까지 젝시믹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50% 할인 특별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유연욱 기자 ywyoo@sedaily.com
구독 신청 버튼을 눌러주세요.
주요뉴스
주간 TOP뉴스
- 1 ’2024 싱어게인3 TOP10 전국투어‘ 성황리 진행
- 2 [이슈플러스] ‘3조 대어’ HD현대마린, 청약…IPO시장 훈풍부나
- 3 코오롱스포츠, R&D 기반 상품으로 트레일 러닝 시장 공략
- 4 [이슈플러스] 저축은행 PF 위기론…당국, 부실 정리 '압박'
- 5 1위 이마트도 흔들…이커머스 공세 속 대형마트 생존 전략은?
- 6 신한장학재단, 법학전문대학원 취약계층 학생 대상 장학사업
- 7 아시아나 화물 매각 본입찰 D-1…"자금 조달 관건"
- 8 HLB테라퓨틱스"교모세포종 2상 중간 결과에 학계 큰 관심"
- 9 데이터센터 건설 수주 경쟁 불꽃…"마진 확실, 운영수익도 기대"
- 10 SK하이닉스, 1분기 영업이익 2조8,860억원…"매출 역대 1분기 최대"